소녀전선
Posts
5236 posts파밍을 종료합니다.
이제 다시 원래대로 슬슬해야 할듯... 아이고 힘들다... p.s P38 쓰는 사람이 있음???
소녀전선 : 혐포유감
소녀전선. 좋다. 스토리도 모바일 게임 치고는 괜찮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M4A1라는 주인공만큼은, 분명 문제가 있다. 너무 천편일률이다. 매번 매번 M4A1은 위기에 몰리고, 동료의 희생을 강요당하고, 절망하고 분노한다. 1전역부터 10전역까지, 저체온증부터 특이점까지, 오로지 절망 분노 절망 분노. 온 세계가 불합리하게 M4A1을 죽이려고 하고, 지휘관과 인형들은 온 몸을 다 바쳐 M4A1을 구한다. 그야말로 불행 포르노다. 아니. 소녀전선에서 소녀를 구하는 것 자체는 그럴 수 있다. 문제는 게임이 플레이어들에게 왜 M4A1을 구해야 하는지 확실한 동기를 주지 못하는 것이다. M4가 뭔가 비밀이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엄청나게 중요한 것 같기도 한데, 결국 아직까지
[돌즈 프론트라인] 일본 서버 8월 31일 업데이트
중요한 업데이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야간 4지역 개방으로 MP5 전용 장비 획득 가능 2. 9월 출석 보상 인형은 3성 소총 SuperSASS 3. 포인트 이벤트 '적색 테제' 실시 4. 월정액 보석 2배 이벤트 실시 5. 군수지원 대성공 및 4 & 5성 장비 획득 확률 업 이벤트 실시 6. 서약 패키지 판매 7. 자원 반값 패키지 판매 8. 기타 게임내 오표기 수정
[소녀전선] 엄마들은 일본 여행중
어제 이모코 센세 트위터에 올라온 트윗을 보면 Mk23 엄마 '雪樱樱'와 FN49 엄마 'Bison仓鼠'와 함께 따로 즐기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실제 딸이었다면 딸 사진들이 수두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