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대형헬리패드 문제 해결 클라 업데이트.
안드로이드 오레오에서 대형헬리패드 문제가 있었는데 공식 답변에서 판올림된 클라가 공개되었네요. 문제가 있으신분들은 다운받아서 설치하시면 될듯. 후기로는 쾌적하게 변했다고 합니다. 저는 플레이스토어에 올라오는거 기다릴껍네다. ㅋ_ㅋ
(소녀전선)솔직히 재블린보다는
이마이가 훨씬 문제 많은 톤인데 말이죠=_=''''''''''''' 이마이 저 양반은 줏대도 없나, 후배가 흑역사라고 재녹음 하는데, 이마이는 귀도 없고 눈도 없는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재블린의 전 목소리도 안 이상했는데에@@~ MVP대사 같은 경우는 오히려 전 버전이 더 나은게 아닌가하는 감도 들고 말이죠. ** 근데 M16하고 같은 목소리였군요 ㄷㄷㄷㄷ;;; 그나저나 역시 생각나는 박하나=ㅁ=
[돌즈 프론트라인] 서버가 고장났었네요.
잠깐이었으나 서버 고장으로 게임 이용에 문제가 있었으나 해결한 듯 합니다.
소녀전선. 자스런 돋네.
43e처럼 빠르고 02보다 높은 경험치에 54e 처럼 패배 업적을 노리는 전역 스킵이 가능함; 뭐야 이거 무서워;; 비록 코어벌이가 안되고 장비 업글때문에 자원이 뭉텅뭉텅 빠져나간다는 함정이 있지만 자원이야 다시 모으면되고 코어가 모자란다 싶으면 10전역 뛰어서 코어런 뛰면 됩ㄴ... 덕분에 전장 풀강 처음으로 해봅니다. 핰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