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돌즈 프론트라인] PSG-1 & SPP-1 공식 소개

[돌즈 프론트라인] PSG-1 & SPP-1 공식 소개

9월 11일부터 시작되는 큐브 작전에서 획득할 수 있는 PSG-1과 SPP-1의 공식 소개가 올라왔네요.

[소녀전선] 도마센세 신작

도마센세 만화는 번역 없이도 이해되서 좋습니다.

소녀전선. 난류연속 3지역까지 클리어.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4일

요정들과 장비 및 인형들 레벨링 끝나고 3지역을 마저 끝내려고 했는데...... 새로운 인형들이 나온다고 해서 자원 세이브 할 겸 후딱끝냈습니다. 3-10빼고는 자원도 별로 안들었고 지령만 조금 소모했네요. 역시 이벤트는 샷망이 최고이시다. ㅡㅡ; 이제 히든은 마지막의 마지막까지 기다렸다가 50퍼 가늠하고 도전할지 말지 고민을 해봐야할듯.

새 인형 나온다고 할 때 마다 하는 반응 (소녀전선 관련)

최근에 새로나올 총기들의 모습이 일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이번에는 K11이 나올 예정이라 많은 분들이 제조권을 불태울 준비를 하고 계십니다. 저걸 본 저의 반응은 이런 젠장! 어쩐지 느낌이 쎄 하더니! 대충 이랬습니다. 사실 저 정보가 공개되기 몇시간 전에, 저는 미친듯이 중형제조를 돌리고 있었습니다. 그나마 겨우 100개 모아놨던 제조권도 그렇게 하늘로 날아가버렸지요. 그렇게 소모해서 KSG를 얻었긴 했지만 오히려 그게 독으로 작용했습니다. KSG가 나와서 "한김에 끝장을 보자!" 라는 마음으로 마구 마구 돌린지라. 아무튼 그렇습니다. 현재 저는 제조권을 파밍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만 제조권을 100개를 넘길수나 있을지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