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오늘의 성과+a

오늘의 성과+a

서버 점검 2시간 정도 전에 얻었습니다. 어제 저녁에 난류 E-1을 모두 깨고 얻었습니다. 남들 3전역 갔을 때 이제야 1전역 마감이라니.. 도중에 이런 일도 있었지만요... 7전역이랑 8전역 얼른 깨서 중화기 만들어야겠네요.

소녀전선. <스압> 아마도? 돌풍구출 후기

소녀전선. <스압> 아마도? 돌풍구출 후기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7일

어잿밤에 돌풍구출 공략을 보던중 3만제대 연전이 가능한 제대와 공략을 봐서 시험삼아 몇번 굴려봤는데 바로 촉이 오더군요. 그래서 파워 달려봤더니 기존 점수에서 156,242점씩이나 오름. 우왕ㅋ굳ㅋ 이정도면 못해도 50퍼는 떡을치겠죠. 1제대. 3만 건담,박쥐 연전 및 구출제대. 기존 공략에서는 어쨌든 도발이 필요해서 구출을 시간내에 해야한다는 부담감이 있었는데 새로 본 공략에서는 요정 부담이 없어서 바로 공수로 바꾸고 끝까지 1시에서 보급품 줍줍하다가 중앙 헬포로 런. 2제대. 3만 건담 및 박쥐 토벌 제대. 마찬가지로 새로 뜬 공략에서 도발요정과 개장 M1918을 이용한 3만 건담 제대를 사용해봤는데 도발요정을 이용해서 그런지 안정성은 더 높더군요. 덕분에

소녀전선. 돌풍구출 공략 계속 보고 있습니다.

소녀전선. 돌풍구출 공략 계속 보고 있습니다.

이젤론의 창고지기|2018년 9월 6일

정규군 기믹으로 어찌 어지 36만까지 띄어봤습니다만 그건 1시 지역을 포기하는 공략이라 후반에 보급품 수급이 원할하지 않다는 단점이 있더군요; 결국 고득점을 하려면 1시 지역에서 3만 건담 및 박쥐와 연전하면서 보급품을 줍줍해야 한다는 이야기인데 김치시키캉들 공략하는거 보니까 50퍼 안에 들어가려면 어떻게든 40만 이상 뽑아야한다는 압박감이 있네요. 댕댕이 전장이 뭐라고 아 고생을 하능가 ㅜㅜ

[소녀전선] 비치 코만도 스킨뽑기

[소녀전선] 비치 코만도 스킨뽑기

반년간 준비한 토큰은 900개. 과연 AK12 스킨이 나와서 AN 94 패키지와 함께 통장잔고를 털어먹을까? .......통장 잔고는 지켜졌는데 뭐지 이 기분. 현금은 지켜졌는데 기쁘지 않은 기묘한 기분이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