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그러게 빙고를 내렸어야지
중국은 code3 에러의 원인이 빙고에 있다고 판단하여 빙고를 종료하고 출석 이벤트로 대체했습니다. 실제로 빙고를 내리니 code3가 없어졌... 한국은 서비스 주체가 다른 덕에 그대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덕분에 빙고 이벤트+4/5성 인형 획득 확률 업이 시작된 탓에 돌리고 자려는 시키칸들이 몰려들어서 출석란도 안넘어가고 숙소에서 하트 획득도 불가능에 인형은 안나오는데다 게임은 엄청 튕기니 뭐하나 제대로 할 수가 없네요.
서버가 왜 터져나가나 했더니...
제조 이벤트가 있었군요. 뭐 이제 샷건 빼고 제조로 뽑을 수 있는 애들은 다 뽑아서 시큰둥 합니다만... 그래도 지난번에 못 뽑았던 애 뽑았습니다. 몇트 안하고 뽑혀 나오네요. ㅋㅋㅋㅋ 얘 뽑은 걸로 이번 이벤트 끝입니다. 중제조 이벤트야 뭐... 당장 자원이 없으니 스킵. -_-;;;


![[웹툰단행본] 그렇게 물거품이 되어도 1권 한정판 후기 : 다시 인어가 되려는 인어 이야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7/1782557509-58917665119.20260217071549.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