뻘짓
Posts
10 posts
건담 때문에 했던 온갖 뻘짓들을 회고해 보았습니다 ㅠ
한국에서 건담을 보기 위해 했던 뻘짓들과 마지막 반전 돌이켜 보니 참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네요 ㅠ.ㅜ
서버가 왜 터져나가나 했더니...
제조 이벤트가 있었군요. 뭐 이제 샷건 빼고 제조로 뽑을 수 있는 애들은 다 뽑아서 시큰둥 합니다만... 그래도 지난번에 못 뽑았던 애 뽑았습니다. 몇트 안하고 뽑혀 나오네요. ㅋㅋㅋㅋ 얘 뽑은 걸로 이번 이벤트 끝입니다. 중제조 이벤트야 뭐... 당장 자원이 없으니 스킵. -_-;;;
![[일괴밀] 베디비어 키우기](https://img.zoomtrend.com/2016/06/24/b0338816_576c28e40bb58.png)
[일괴밀] 베디비어 키우기
성기형(...) 베디비어 키우기 이녀석이 성기형? 베디비어..아군1인 2턴간 물리방어 3600에 현재 부호 HP의 10% 위력 업이라고 한다. 부호 피통을 키우면 얼마나 성능이 나올지 시험봤다. 3코 피뻥 도발 부미쿠최대 피통 3059를 늘려준다고 한다.베디비어 방업 수치를 보니 굳이 이짓을 안해도 될것만 같은 기분이 든다. (ㄷㄷ;) 4코 부미쿠 시전 후 베디비어 수치가 7862 -> 8172310이 증가했다.저기에 부아롱을 끼얹어 보자.최대 피통 7634 올려준단다. 최종 8939왠지 고질라 싸대기 따윈 우습게 버틸것만 같다. 하지만 4코에 브레스에 싸대기 맞고 풀피 유지할 수 있을꺼 같진 않으니 저 성능 다 받진 못할듯... 걍 뻘짓 말고 도발이나 넣는게 정신건강에 이로울지도..
워쉽 설치폴더 내부에 존재하는 함선들이 '전부' 등장한다고 가정한다면
일단 월페이퍼로도 등장했던 독일 비스마르크, 영국 전함 워스파이트, 러시아 순양함 무르만스크, 러시아 구축함 Gremyashchy? 이건 어떻게 읽는지 모르겠네요; 또 미국 auxiliary 분류에 cimarron이라는 배도 있던데 찾아보니 보급함? 같은거네요. 이게 새로 추가될 함종에 대한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텍스쳐도 이미 존재하는것 같긴한데 말이에요)

![[연구소 보존실] 1화 : 잠자던 대형브로마이드 몇 점을 깨워보았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5/1782399108-SE-0027b10b-4526-4020-bbea-acc14467bea3.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