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모바일 게임 근황
블로그가 너무 방치되는거 같아 걍 기록용으로 슥슥. 1. 소녀전선: 삭제. 모바일 게임 중에선 가장 오래한 게임이고 나름 애정도 있고 해서 과금도 난생 처음으로 해서 지금껏 한 15만원 정도 한 것 같은데... 샷건 사이가 삿팔이 다 모으고 체강소대(...) 100렙 달성 직전 정도 되고 보니 살짝 지겨워지기 시작해서 중화기부대 좀 깔짝대다가 삭제했습니다. 스토리가 좀 제 취향이었으면 더 견뎠을 것 같은데 취향이랑은 약간 빗나간 방향으로 치닫기 시작해서... 아마 다시 깔 일은 없지 싶습니다만 관두니 솔직히 좀 아쉽긴 하네요. 2. 벽람항로: 삭제. 이것도 나름 게임 런칭할 때부터 한 게임이긴 합니다만 소녀전선보다 더한 스토리 진행에 GG. 캐릭터들은 소녀전선보단 이쪽이 취향이 많았고 이벤
[소녀전선] 오케스트라 공식 정보
2018년 10월 19일 오후 7시 30분~장소 : 상하이 오리엔탈 아트 센터 콘서트 홀입장 티켓은 비리비리에서 판매될 예정 미카팀 직원 & 제작 참여자들에게 주어진 커피 기구가 50개 한정 판매되고 오르골도 판매되네요. 현장 판매 굿즈는 별거 없고 티켓 가격에 따라 주어지는 등급 복주머니랑 한정 가구 & 카드 배경이 참 탐나네요.
[소녀전선] 난류연속 결산
힘들었던 난류연속이었습니다. 스토리보기도 이렇게 빡세면 앞으로는 끝까지 볼 수 있을지;;; 그나마 공략법들이 많이 나와서 다행이었네요. 돌풍구출도 건담은 커녕 탱크도 힘들어서 회피법따라 겨우 한번 깬 ㅜㅜ 자원 등 다 박살나서 파밍도 망한 ㅠㅠ 미연시도 아니고 선택지라닠ㅋㅋ 출석보상이었나로 받은 Cx4 스톰 파손 컷, 일반도 항복모드 느낌이랔ㅋ 무슨 건담이니 탱크니 별 애들이 많이 나와서 파손 자원이 엄청나게 들어서 장난아니었네요. ㅜㅜ 느린 산탄총이나 기관총만 주로 키웠었던지랔ㅋㅋㅋ 이제부터라도 스토리용으로 다른 총기류를 빨리 키워야겠습니다. ㅜㅜ 그나마 3라운드의 좀비떼에는 좀 쓸모가 있었지만 역시 어중간한 제대는;; 아니 사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