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10월 출석 보상 인형 - 03식 돌격소총
공식 소개 이미지가 올라 왔네요. 글로벌 서버는 59식 권총 / 일본은 TMP가 10월 출석 보상 인형입니다.
[소녀전선] 작화 오류가 신경쓰여요!
가늠쇠가 막혀있는 G41 권총 손잡이가 너무 큰 그로자 중상 가냘픈 그로자의 손으로는 손가락 마디 하나 겨우 방아쇠에 걸칠 수 있을 듯. 더스트 커버를 닫은 채 전투중인 M16A1 M16A4형 상부 총몸 + A2 핸드가드를 조합한 짬뽕 M16 소총을 사용하여 전투중인 M16A1 이밖에 M16A1 SD가 들고있는 총은 사실상 XM-177 같은 카빈으로 나오는 등의 오류가 좀 있습니다. 일러레들이 전문 밀리터리 매니아가 아니기에 완벽한 고증은 불가능하고 바라지도 않지만, 이건 좀 너무하다 싶은 게 좀 많네요.
[돌즈 프론트라인] 일본 서버는 우유 대잔치 중
어제 업데이트로 일본 서버에 RFB / AEK-999 / G36C / SVD / M99가 추가되었고 획득 확률 업 이벤트가 진행중입니다. 하지만, 추가된 인형들이 정도의 차이는 있으나 전부 해당 등급에서 희귀하다면 희귀한 희귀종들이라 나오라는 얘들은 안나오고 MP5, 춘전, 모신나강, PTRD 등만 쏟아지는 예견된 사태가... 게다가 우연인지 기분탓인지 가장 많이 나오는게 MP5인지라 스시키칸들 사이에서 우유 혐오가 심해지고 있습니다. 아직 중제조도 안열렸는데 벌써부터 이러면 나중에 어쩌려고... 그래도 나름 역장탱 3위인데...
소녀전선. 확업 이벤트 종합.gif
사실 이게 진실입니다. ㅂㄷㅂㄷ .....죄다 코어행이다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