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KSVK 일러레 신작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2월 11일

예전에 올린 수영복 M590 일러를 새로 그렸네요.

[소녀전선] 현재 상황..

[곧 폐업할] 창고|2019년 2월 11일

1. 이성질체는 일단 클리어 완료. 보급상자 노가다는 소란속에서 V에서 느그형(.) M16을 패주면서 획득하는게 가장 편리한 듯. 루이스 경기관총. 이성질체 클리어 보상이긴 한데, 뭔가 성능이 아쉬운 느낌. 현재는 예쁜 쓰레기라고 생각하지만, 언제 내가 그런거 따졌냐 확업이벤트로 등장한 G36C. 2개 확보 확업이벤트의 수확 중 하나. KSG. 노리타들이 이 인형을 좋아합니다. 중간에 뛰다가 갑자기 튀어나온 허니뱃저. 어떻게 키워는 보고 있지만.. 최첨단 마스크로 교환받은 FP-6. AA-12를 할까말까 하다가 이걸 골랐는데 보급상자 까던 중에 AA-12나왔으니, 대충 잘 고른 듯. 산타할배를 믿었던 인형. 잘

P22 파밍 완료

함부르거의 이글루|2019년 2월 10일

이성질체에서 일단 최우선 목표였던 P22 파밍 완료했습니다. 피의 신념II 하드 모드로 51트. -_-;;;;; 고생스러웠지만 암튼 성능 좋은 권총은 소중하니까 말이죠. 파밍 지겹지만 이 맛에 하는 거 아니겠어요. 로델레로 잡으면서 '야 이젠 좀 나올 때 안됐냐?'고 중얼거리니까 나오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X95와 외계인(...) 파밍 남았습니다. 아 얘네는 또 얼마나 해야 나올까... ㅠㅠ

소녀전선. 와! 로리!

이젤론의 창고지기|2019년 2월 10일

출처 : WA 로리 ... 어 뭐 뭐요! 정직한 제목에 정직한 내용이잖... /도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