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도원결의.jpg
출처 : 어. 음. 아무리 그래도 찐구오는 아니잖슴ㄲ /도주
나… 나왔드아아아아~~~
X95가 하드 모드로 37트만에 나왔습니다. 100레벨 제대로 하느라 자원은 둘째치고 보고서 만들 전지가 먼저 다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비교적 일찍 나왔네요. 이제 외계인만 파밍하면 이성질체도 사실상 끝입니다. 히든모드는 그렇게 크게 힘 안 쓰려구요. 이성질체는 지금까지 소전 이벤트 중에서 가장 완성도가 높은 것 같습니다. 난이도도 적당(?)하고 스토리도 몰입감 있고. 스테이지 구성이나 메뉴도 짜임새가 좋아요. 미카팀은 이제 프로그래머만 좋은 사람 영입하면 완전체가 될 듯… 우중아 부탁인데 프로그램 최적화 좀 해라 쫌… -.-;;;;
[소녀전선] 야생의 G41
출처 : https://twitter.com/sukj7827/status/1080162079586246656 호메떼 당하기 전에, G41 무리들이 눈치채기 전에 천천히 물러나야 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