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낮져밤이.manga
출처 : 라플비가 잘못했네! 구아 쨔응 욕해도 인정. ....
소녀전선. 호식이 두마리!
정가로 나올줄 알았는데 최소 3호기 확보 핰핰. 빨리 스작하고 피콩콩 콩호기 파밍 들어가야하는데 말이죠. 음음. ....
소녀전선. 확실하게 본섭에 런칭되니까
출처 : 이런 양질의 동인지가 나오는듯? 우왕ㅋ굳ㅋ
[소녀전선] 꽃들의 전쟁 정산
설을 맞이하여 코스튬 꽃들의 전쟁이 열렸습니다. 우선 대문잌ㅋㅋㅋㅋ 근데 얼굴이 가려지는게 함정 ㄷㄷ 출석보상의 TEC-9, 퍼니셔 느낌의~ 100식도 나온~ 벚꽃 스타킹답게 일본산 총기입니다. 일본산답게 성능은 좋지만 스킬이 별로라고 ㄷㄷ 파손은 스타킹으로 ㄷㄷ 귀엽게 바뀐 대문~ AK-74U 은방울, 원래도 화려한 배색이라 그런지 뭔가 강시같은ㅋㅋㅋ 파손은 런런 ㄷㄷ 88식 봄 난초, 우마무스메가 난초?!?? 게다가 애꾸눈 개는 뭔짘ㅋ 시바견? 파손은 특이하게 옷을 더 입네요. 시바견은 어디론가 사라진 ㅎㅎ MP5 야지마, 귀엽게 나온~ 돼지가 구이가 되어버렸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