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소소하게 88식 득
그렇지만 루이스도 제대로 안키운건 안비밀=ㅁ='''' 얘는 언제 키울수 있을까요-ㅁ-...
[돌즈 프론트라인] x 리틀 아머리 콜라보 결정
워터건 C의 IDW는 정말 소녀전선과의 콜라보로 미리 뽑아둔 것인가...
[소녀전선] 간만의 소전 근황
3월 14일 부터 시작된 화이트데이 스킨. 사실 지금까지 스킨은 그냥그냥 상황에 맞춰서 모아온 구매토큰으로 적당히 돌려보고 나와주면 고맙고, 안나오면 어쩔 수 없는 그런 것이었는데...이번에 공개된 T-5000 로사의 스킨이 너무 취향을 저격해버렸다. 다른 건 별 생각 없었는데 이건 보는 순간 반드시 뽑아야겠다는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감. 다행히 교환권 100개 짜리라 무난하게 뽑혀나올 것이라고 예상하고 모여있던 토큰 400개와 소과금을 통해 600개 토큰, 총합 1,000개 토큰으로 질렀음.그런데 안나옴.이런 현실이... 이런 현실이 있단 말인가...1,000개 토큰으로 의도하지도 않은 참피와 PKP 스킨이 떠버렸다. PKP의 경우는 스킨을 기대하고 뽑은 적은 한번도 없는데, 이번에도 떠버려서 지금까지
[소전] 이성질체 보상 획득
이성질체 보상 획득같은건 사실 중요하지 않습니다. 게파드가 매우 예쁘니까요. 그런고로 옷 입힌 짤 흥국이는 블랙티켓 8개 모여서 질렀습니다. ㅠㅠ 이번 가챠도 끌리는 애들이 많았지만 게파드만 얻고 그만뒀습니다. 한동안은 아껴야 하기에.... 4개가 금색인데 스킨 하나 없던.... ------------------------------------------------------------------------------------------ 아무튼 얻을건 다 얻었으니 한동안은 또 자원 모아야 합니다. 거기다가 요즘은 일하고 돌아오면 지쳐서 겜에도 손이 잘 안가네요 ㅠㅠ 박격포도 얻긴 했는데 키울 여력은 안되네요. 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