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4월 출석 보상 전술인형 소개
그냥 보면 출석 보상 인형이라고는 생각 안 될 정도로 고퀄리티로 귀엽게 나왔습니다.
[소녀전선] 한국/중국/대만 4월 출석 전술인형
맨 밑에있는 IMI Magal 입니다. 이스라엘에서 남아도는 M1 카빈의 .30 카빈탄을 소모하기 위해 갈릴을 베이스로 제작한 .30 카빈탄을 사용하는 카빈으로 M1 카빈의 탄창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과열과 같은 문제로 얼마 사용되지 못하고 그대로 퇴출되었죠. .30 카빈탄을 사용하는 이스라엘제 총기로는 Hezi SM-1이 예전에 추가된 적이 있어서 놀랍지는 않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