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저만 그런지는 모르겠는데
묘하게 로그인 대사에서 구아(9A-91)만 다른 캐릭터들의 군수 귀환 대사를 씹는 느낌이 드네요. 얘 이미지가 지휘관에게 좀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는 걸 생각하면 적절하긴 한데 과연... 다른 분들도 이런 느낌을 받으시나요?
소녀전선. 이젤롱의 거짓말 같은 하루
어재 실외기 옮기다가 엉덩방아했는데 그게 다이렉트로 허리에 무리가 가면서 부☆러☆짐 그래서 수술하네 마네 이야기가 많았는데 오늘 회진중인 담당 의사말로는 보조기만 착용하면 된다고. ///ㅂ/// 이제 5성 산탄총은 사이가 하나 남았슴다!!!
[소녀전선] 물거북이 짤린 지금이 최고의 타이밍
이미지는 지금은 짤린 물거북이 예전에 그린 지가 그린 FN사 총기 전술인형들 일러스트입니다. 이중 셋은 정규직 파워로 5성급에 성능도 준수하게 등장했으나 오른쪽에서 두번째는 유일하게 나오지 못했고 물거북이 짤렸습니다. 이 전술인형의 정체는 FN SCAR(구경 불명)로 추정되는데 물거북이 짤리면서 앞으로 볼 일이 영영 없어졌지요. 중요한건 이게 아니고... 물거북이 짤린 지금이야 말로 소녀전선 정규 일러레가 되기 전부터 자작 SCAR 일러를 그렸던 KSVK 일러레가 활약할때가 아닌가 싶습니다. KSVK 일러레가 그렸던 그대로 내줘도 불만 없으니 제발 SCAR 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