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당신의 물거북 퇴사되었다.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3월 27일

한동안 물거북이 조용했던건 곧 퇴사 당할 적폐라 일을 받지 못했던 것 이었...

[소녀전선] 야간전역 전용장비 출현 확률 UP

라스토치카의 이글루|2019년 3월 26일

새로 뭔가 나오면 확률업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우중 : 나온다고는 안했...

[소녀전선] 슬슬 어려워지기 시작하는군요

이번 국지전 이벤트는 상당히 공을 들였다는게 느껴집니다. 이번 이벤트는 다양한 인형을 육성한 사람이 유리한 시스템입니다. 이름은 국지전이긴 하지만 총력전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소모되는 자원이 없어 중화기 빵빵 써대고 하루 2회만 돌면 되니 피로도도 적고 만족스럽습니다. 보스전 연출도 좋았어요. 와쨩 넣으면 죽어죽어죽어 라고 외치는데 너무 적절합니다.ㅋㅋ 3월 26일자로 10%인데 어째 점점 %가 올라가네요. 우세인형 조합이라던가 슬러그탄같은 버그도 그다지 신경 안 썼는데도 가파른 상승곡선을 그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포인트차이는 7천점이나 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