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뭐 25만점은 채울수 있겠네요=ㅁ=
현재 22만점입니다... 점수가 낮은건 시작 하고 5일동안 손을 안댔으니 그런거라 아쉬우면서도 어쩔수 없다 생각하고 있습니다=ㅁ= 7지는 하품하면서 깰수 있는데 8지는 전차만나면 깨갱;;;;; 8지에서 라플비를 강화철혈 상대로 써보면 어떨까하는 생각도 하긴 합니다만 그냥 7지에서 3우세인형 넣고 깨는게 속편해서=ㅁ=''' 꼭 컨트롤의 문제만은 아닌데, 그 문제를 해결하자고 꿍쳐놓은 자원 꼬라받는것도 망설여지네요. 뭐 이러니 좋은 점수 못 얻은거지 싶긴 합니다만 마...=ㅁ=
![[소녀전선] 2019년 4월 신규 테마 코스튬 조각 공개 2](https://img.zoomtrend.com/2019/04/08/c0257514_5cab1decaa4bf.jpg)


요즘 소전 근황 (소녀전선 관련)
남들이 국지전이라며 고생을 하실 때 저는 여유롭게 흑속탄을 파밍하며 보내고 있었습니다. 국지전은 10만 넘긴걸로 만족하고 있는 중이죠. 최근에 이야기 드릴것이라면 운빨이 폭발했습니다. 세상에, 8시간 10분과 8시간 12분이 동시에 뜨다니! 환상종은 하나만 떠도 대단한건데 둘이 동시에 나오는 경우도 있었군요! …물론 이것에는 큰 문제가 있습니다. 지금 저에게는 만렙 찍은 삿팔이와 레벨 90을 목전에 두고 있는 아엘리가 있다는 점이죠. 둘 다 마스크로 구했습니다. 2호기 키울 생각이 없기에, 그리고 코어가 많아서 병영크기가 더 우선이기에 싹 다 갈았습니다. 코어가 넉넉해졌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