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
소녀전선 근황
한정인형 파밍각 좋구요... (그리고 도감만 채우고 코어행...) 개장도 해주고.... 돌리지 말았어야 했는데... 참피는 그냥 깡 화력 소대로 굴리는 겁니다. 업적도 달성! 이제 거의 다 키워 가는데...또 나옴... 소녀전선...징크스... 새 달고 나오는 저격은...성능은...ㅆㄹㄱ 2번째 스킬이 너무 사기네... '삿팔'하고 'P22' 같이 쓰면 무한 실드가!!! 크으...한국썹 소전을 먹여살린...G36... 당연히 개장 갑니다! 솔직히 춘전이를 안 쓰니...이제서야 파밍... 쓰읍...저리가...
![[소녀전선] 빙고 이벤트 & 신규 SMG PM-9](https://img.zoomtrend.com/2019/04/09/c0257514_5cac6df62a6bd.jpg)
[소녀전선] 빙고 이벤트 & 신규 SMG PM-9
그 유명한 일본 미네베아사의 세금 낭비 정경유착 비리 기관단총(자위대 내부 명칭은 9mm 기관권총)인 PM-9가 등장했습니다. 일단 인푸쿤 딸이기에 성능이 나쁘지는...
![[소녀전선] 2019년 4월 신규 테마 코스튬 조각 공개 3](https://img.zoomtrend.com/2019/04/09/c0257514_5cac6f67e0a9c.jpg)

소녀전선. 흥국이 친구, G11의 성장
출처 : 404는 사실상 가족 아님까. ㄲㄲ // 으읏 잠탱이가 너무 눈부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