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휴우...당분간 자원만 모아야 겠군...
휴유...겨우 뽑았네... 제조장 200장 약간 넘게 써서 다 뽑았네...
소녀전선 제조 이벤트 결과 (소녀전선 관련)
최근까지의 소전 관련으로 할 만한 이야기는 몇일전에 빙고를 끝내서 미네베아를 얻었지요. 그리고 빙고로 얻은 토큰으로 다시 돌린 결과는 폭망이였죠. 이것 이외에는 할 이야기가 없구나 싶었는데 어제 제조 이벤트 소식을 들었습니다. 최근에는 제조를 미친듯이 돌리지 않아서 자원도 제조권도 여유. 바로 제조 돌렸습니다. 목표는 5성들. 제 운빨에 5성 하나라도 나오면 성공이죠. 시작은 기관총식으로 했습니다. 그리고 결과는 쇼샤 X2 MG36 목표로 했던 둘을 얻어서 제조식을 소총식으로 바꾸고 EM-2 X5 QBU-88 X2 중간에 권총식으로 바꿔서 파이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