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포스트: 5236|아이템:소녀전선(5240)
Tags

Posts

5236 posts

크읏...자원이 먼저 오링 나다니...

자원이 오링이 나버림. 당분간 자원을 모아야 할듯... (QBU-88빼고 다 득!)

신규 제조 결과가....

존재감 없는 모씨.|2019년 5월 1일

(흐음콘) 왜 중섭한섭 하나씩 빠진거냐? 우중! 말해! 어째서냐!

[소녀전선] 클리어!

인탄식부 29만에서 시작해서 남은 결과물입니다. 역시 망가식. 소모가 대단합니다. 의외로 엄청 안 나왔던 PA-15. 라이플식으로 엄청 빨리 나왔습니다 라이플식으로 더 빨리 나왔습니다 인탄 10만이상 먹고 나왔습니다 쏟아져 나옵니다 권총식 빼고 아무데서나 나옵니다. 권총식과 망가식을 많이 돌려서인지 코어는 400개가 늘어났습니다. 자원도 이 정도면 충분히 먹고 살만하고 만족스럽네요.

우중이가 왠일로 혜자가 됐어요 ㄷㄷㄷ

함부르거의 이글루|2019년 4월 30일

신규인형 이벤트 시작하고 1시간도 안되서 다 뽑았습니다. 대체 이게 무슨 조화여.... ㄷㄷㄷ 제조권은 한 150장 썼나? 그 이하였던 거 같아요. 뭐 2호기는 안 바라니까 여기서 제조 이벤트 끝냅니다. 있는 5성도 아직 다 못 키웠는데요 뭐. ^^;;;; 지난번 제조 이벤트에서 하도 욕 처먹으니까 우중이 양심이 좀 돌아온 걸까요? 이렇게 자원 안 쓰고 끝난 제조 이벤트는 처음이네요. 다시 한번 말하지만 이게 뭔 일이여 진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