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
이제는 너무나 자연스러운 알바생 아키쨩... 거품이 폭발하는 K11과 저기 날아가는 잠탱이는 대체...
소녀전선. 너 어디 소속이야.manga
출처 : 저 플레이어는 P인가 S인가 ...여튼 살고 싶으면 도망쳐!!!
[소녀전선] K11의 리얼 근황
2017년 5월 방위사업청이 개선 완료 발표2018년 7월 양산된 52정에 대한 품질 검사중 한정에서 비정상적인 격발 현상 발생 2018년 11월 블록 2 개발 예산 33억 전액 삭감2019년 3월 방사청에서 사업추진 타당성을 검토하고 추진 방향을 설정해야 한다고 국방위에 보고하였는데 보고서에 적힌바로는 2024년 양산 목표 언론플레이에서나 양산이네, 실전배치네 했을 뿐 실제로는 가뭄에 콩나듯 몇자루 뿌려봤던 수준이고 그마저도 다 불량으로 다 빠꾸먹고 세금만 축내고있는게 슬프지만 현재 K11의 상태입니다. 아직 인류가 쓰기에 이런 하이테크 총기는 무리였던걸까요. 바로 광학
[소녀전선] 소전판 다크존 등장?
5월 5일 3주년 생방송에서 정체가 밝혀질 것으로 추정되는, 현재 데이터만 추가된 신규 시설들의 이미지입니다. 첫번째 경고문도 그렇고 마지막 바이러스, 오염 지역 경고 표시 붙은 검역시설도 그렇고 전체적으로 디비전이 많이 생각나네요. 물론 바이러스로 인해 어딘가가 봉쇄된다면 이런 시설은 당연히 생기기에 '디비전 베꼇네?'라고 단정하면 곤란하지요. 그래도 이바닥에서 최근 유명한게 디비전이다보니 대부분 디비전이라고 생각하지만... 어쨋든, 딱봐도 오염 지역에서 템을 돚거질해와야 할 분위기라는건 알겠...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