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5기 개조안이라...
제가 이런일이 있을줄 알아 우지와 서약을 한겁니다.(믿으면 R모씨) 그나저나 세탁기와 서약을 해야하는 것일라나요=ㅁ=''''' 아쓰발은 그렇고....아무튼 STG와 우지는 꽤 좋아하는 총이었는데 이번에 개장 나온다고 하니 시선이 가네요=ㅁ= *개인적으로는 AK 개장 바랬습니다만.....어쩔수없죠 쓰...ㅠ.ㅜ
소녀전선 - 3주년 방송
어제 3주년 방송 보면서 가장 불탔던 내용이었던 거 같네요
[소녀전선] 제5기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일부 모습 공개 1
어제 방송된 3주년 기념 생방송에서 제5기 마인드맵 업그레이드 전술인형들의 실루엣이 공개되었습니다. 대상은 3성 AR StG44 / 4성 AR AS-Val / 3성 SMG 마이크로 우지로 오늘 공개된 조각은 AS-Val 입니다. 빨리 우지쨩을!
[소전] 빙고 & 신규 총기 추가 결산
첫짤은 뭔가 무섭게 찍힌 흥국이. 요즘 소전 일퀘도 귀찮아서 설렁설렁 하고 있습니다. 그런고로 간략하게 요약하자면, 빙고 완성 했고 신규 총기 다 얻었습니다! 끝.... 제조권은 한 1000장 쓴것 같네요 RF랑 권총 먹느라... 인푸쿤 레인져 옐로우 자기 전에 권총 300장 정도 돌리다가 안떠서 실망했는데 아침에 망가식 돌리니 10번도 안되서 다 뜨더라구요. 덕분에 자원을 아낄 수 있었습니다. RF식 돌리다 나온 4성 EM-2 정말 쏟아지게 나옵니다. 한 100장 정도 잡아먹고 나오더만 갑자기 연달아 나오던 M200 그리고 M200 뽑고 추가로 200장정돈 쓰고 나온 QBU 혼자서 500장정돈 잡아먹고 나온거로 추정되는 PA-15 아무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