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는 좀 그렇고 노멀에서 파밍하고 있습니다. 회전율이 좋아서 얼마 안한것 같았는데 300트 가까이 파밍했네요. 스텔라는 좀 빨리 나왔으면.. ㅠㅠ
170번만에 세이가 나왔습니다. 아직 부계정은 소식이... 다음은 스텔라다!
출처 : ....냐옹~ 보통 냐옹- 하면 귀여운데 왜 썬더가 아니까 무서운거죠!?
G36 에피소드가 인상에 깊으셨나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