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니들은 파이슨 파밍할때 ex1-7에서 하지마라
어제 ex 170트? 정도에서 파이슨 하나 먹고 지금 900트인데, 약 700트째 소식이 전혀 없다. 씨발 개같네 오기가 생겨서 1천트까지 한번 채워보고, 그때까지 안 나오면 그냥 노멀 4턴 5기회로 가련다 딱 하나만 더 먹고 파밍 접으려고 했는데 이 무슨 개같은....
세이를 얻고 스텔라 파밍 시작.....
안 나온다는 악명에 얼마나 안 나오는거냐.....해서 세이를 얻고 리트 횟수를 보니 236회. 그나마 빨리 끝나는 곳이라 다행이었지 이건 뭐....조각 파밍을 꾸준히 못하는 게 아닌 이상 이제 스텔라만 남긴 했는데 얘는 또 언제 나올까..... 어차피 고등급 스테이지 깨려면 조합 강제될 게 뻔하기도 하고, 그동안 모아둔 애들이 아깝기도 하고 해서 G36 메인의 소대들로 스텔라 파밍 중. 술집 스토리를 떠올려서 메인은 청소기와 토스터.(...)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