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열운동(热运动) 퇴사?
소녀전선 스토리의 한 축을 담당하는 열운동(热运动)이 퇴사하는 것 같습니다. 본인은 조용히 퇴사하고 싶었는데 누군가가 또 유출을 했다는 것 같네요. 열운동이 퇴사하면 스토리 CG와 일러 땜빵을 담당하는 데칼코마니 마스터 인푸쿤도 퇴사하는거 아니냐는 루머도 돌고, 다원균이 2년만에 함대컬렉션 아카기 일러를 그려서 다원균도 '배를 버려라'한게 아니냐는 루머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소녀전선. 루이스가 A급인 이유
출처 : ....? 사실은 폐급이라는계 학계 정설 ?????
[소녀전선] 6월 14일 정기점검 및 업데이트 예고
한국 서버는 다음주에나 열리지 않을까 했는데 바로 시작하네요. 연장 점검에 대비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