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전] 발할라 콜라보 중간 결산
제목은 중간 결산인데 아마 발할라 콜라보는 거의 다 즐겨서 더이상 포스팅 안할것 같은 기분이군요. 아무튼 현재 상황은 인형은 다 얻었습니다. 질 스팅레이 일러가 참 예쁘군요. 나머진 음.... 성능도 썩 좋아보이진 않더라구요. 세이는 닭가슴살 맵에서 204트만에, 스텔라는 이 세상 마지막 비 맵에서 111트만에 얻었습니다. 자동전투 정말 좋아요. 후후후 IDW가 이벤트 주인공으로 나온건 처음 아닐까 싶을정도로 IDW 푸쉬가 강하게 느껴지고 있습니다. 덤으로 G28도 푸쉬를 해주는것 같은데 왠지 흥국이가 더 푸쉬되는 느낌? 이제 EX맵이 남았는데 돌기 참 귀찮네요. 히든 업적도 찾아봐야하는데 말이죠. 아무튼 일반 전역은 매우 쉬워서 앞으로도 이렇게만
소녀전선. 수색교
출처 : 이번 이벤트에서는 일을 안하더라구요. ...ㅠㅠ
1차 목표는 달성...
우선 도로시...흠흠... 전용장비도...사주고... 앗...흑속탄...이제는 안 나와도 되는데...(자율 돌렸더니 또...) 적폐 0순위... 모두가 좋아하는 콜파 겟토다제! 두개나 겟토다제! p.s 허리에 염증이 또...으윽...
[소녀전선] 19년 어린이 테마 코스튬 조각 공개 1
섭종전까지 안나올 것 같던 흥로리가 나옵니다. 정말 현재 진행중인 '그 이슈'를 덮으려고 내놓는 디코이일까요.


![[제주 횟집 추천] 회포장 추천! 고등어회 딱새우회 푸짐한 구성이 돋보이는 '옹포횟집' 방문 및 포장 찐 후기](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22495-SE-31e1a675-19f6-4890-a2d6-b54b412c861b.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