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Posts
5236 posts[소녀전선] 8월 정산
유카타는 결국 마음에 드는게 없어서 패스하고 시스템이 새롭게 바뀌었네요. 탐색이란게 생겼는데 자동탐색 기능도 있고 더 편한 군수느낌이라 굿굿~ 군수도 이렇게 자동으로 좀;; 도는걸 확인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가~ 1레벨의 우세인형이 100레벨보다 효율적인게 특이하더군요. 지휘관을 꾸미는 시스템도 나왔는데 스탯보정도 있고 괜찮던~ 기본 정장은 하다보면 세트로 줘서 마음에 드네요. HK416도 개조 가능해졌는데 사통소자라는 무슨 한약방에서 들어볼만한 소재가 필요해진 ㄷㄷ;; 탐색과 이벤트로 얻을 수 있는데 쓸만큼은 주니까 그리 걱정은 없어보입니다. 물론 최우선적으로 사통 소자부터 사야 ㄷㄷ 새롭게 얻은 요정은 증원요정~
[DJMAX RESPECT] B@kamin/M2U - Frontline 6B MX
소녀전선 OST(?). 께임 밸리에 온통 소녀전선뿐이라 해봤다. 초반 피아노 박자 처리가 매우 까다로운 곡이다. 어찌어찌 잘 넘겨도 이후에 여지없이 삑이 났다. 모자란 내 실력으로는 무슨 짓을 해도 35만이 나오질 않았다…. 아예 엄두도 못 낼 정도의 곡이면 신경도 안 쓸 텐데, 조금만 더 하면… 싶은 스코어라 답답하고 아쉬운 곡. 나올 당시에는 DJMAX로는 오랜만에 보는 M2U라는 이름에 기대를 많이 했는데 특유의 트랜스가 아니어서 실망한 곡이었다.
소녀전선. 데저트이글 데뷔전0000 충격고백!!! <미도리TV>
미 검열판 출처 : 쁘슝쁘슝 미도리 티비입니다! 유투버가 생새불명이되어서 곧 짤릴 채널입니다.
[소전] 우중아 히든이 너무 어렵다!
이번 연쇄분열 히든은 공략 봐도 모르겠네요. 한 두세번 해보다가 그냥 포기하고 초반 루트만 참고해서 나갔더니 55만점 달성했습니다. 저것도 수리도 많이하고, 퇴각도 하고 해서 겨우 저정도. 아마 다음주 주말에 한두번 더 할것 같은데 그냥 참고만 하시라고 제대 올리겠습니다. 1제대 : 시야 0으로 만들어서 9시 헬포 먹고, 구스타프 잡으러 간 제대 사속 빠른 애들을 모아놔서 신형 철댕이들을 나름 잘 잡습니다. 거기에 중장비까지 보조해주면 아쳐들도 어느정도 대응 가능하더군요. 2제대 : 1제대 보조용 역시나 9시 부근을 1제대와 같이 다닌 제대. 철댕이는 잘 잡는데 권총때문에 시야 켜지면서 구스타포랑 지원포대에 쳐맞고 퇴각한게 두세번 됩니다... 3제대 : 삼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