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284|아이템:(217)
Tags

Posts

284 posts
모란역-신구대 식물원을 가다. 1 of 3

모란역-신구대 식물원을 가다. 1 of 3

모란역 아웃백 근처 정류장 (입구쪽, 표지판에 11-1써있는)에서 11-1을 타고 20분 걸려 도착했습니다. 매시간마다 정해진 시간에 버스가 도착하니까 시간표부터 확인하세요. 코스는 1시간 반이면 돌수 있을것 같아요. 그러나 공간이 충분히 넓고, 요소요소 즐길거리가 많아서 한 3시간 반정도 있었네요. 곤충생태관,허브원,계절초화원, 전통정언,어린이 정원,에코센터, 어린이 놀이터, 약초원, 교과식물언, 습지생태원, 에코센터, 수국원, 여러나무들의 쉼터 등등 헑헑 분수에서 아이들 뛰어 놀기도 좋고, 한적한 곳에서 그네도 타고 쉬기도 하고. 좋네요. 1-2로 넘어갈게요.

예쁜 우리동네 봄꽃들 릴레이~철쭉,아카시아 그리고...

예쁜 우리동네 봄꽃들 릴레이~철쭉,아카시아 그리고...

2012. 5. 2 계절이 마구 뒤엉켜 꽃들이 갑자기 한꺼번에 피었다가 이젠 거의 졌지만, 올해 봄꽃들, 지난번 포스팅한 개나리에 이어 철쭉이 참 예뻤다. 2012. 5.5 2012. 5. 7

[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꽃편

[현충원] 봄꽃 보러 첫 현충원 나들이~ 꽃편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4월 24일

벚꽃시즌이 되면 나오는 명소 중 서울에선 현충원이 항상 꼽히는데 이번에서야 처음으로 다녀와 봤네요. 역시 그럴만 하달까요. ㅎㅎ 수령이 오래된 나무들과 능수계열이 많고 잔디가 넓어 나들이에 정말 좋더군요. 주차는 주차장도 있지만 제사를 지내야하는 곳이다보니 길에도 주차표시가 되어 있는 곳이 많아 원하는 자리 주변에 주차하시는 것 같습니다. 요건 생강나무? 아직 만개 조금 전이지만 이 주말에 비가 와서 결국 이게 마지막 봄꽃 나들이가 되버렸네요. 부농부농~ 잘보면 산수유나무도 있고~ 현충천에는 좌우로 개나리가 한가득이었네요. 충무정 주변 벚꽃도 좋고~ 정말 컸던 벚꽃나무~ 웬만한 건물만한데 능수라 밑까지 내려오는게 멋드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