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4528 posts
4번째 일본 출장
얼마안되는 기간에 꽤 자주 일본을 간다.벌써 네번째 일본 출장.4월 23일 15:30분 비행기로 출국하여, 그 다음날인 24일 22:30분 귀국하는 일정. 호텔에 짐을 풀고, 저녁을 먹으러 제법 멀리있는 신주쿠로 향했다.같이 간 김병국과장이 자신의 일본인 친구와 같이 만나는데 합석하기로 했다. - 신주쿠까지의 이동 경로. 신바시역까지는 걸어갔고, 아카사카미쓰케에서 환승했다. - 전철노선표와 요금을 확인. 요금은 190엔. - 발권기에서 190엔을 눌러 표를 뽑고. - 190엔짜리 전철표. - 노선도를 잠시 보고, - 환승역인 아카사카미쓰케역에서 내려- 신주쿠로 가는 전철로 환승.- 목적지 신주쿠역에 도착. - 지하도가 많이 복잡하다.- 백화점 지하공간으로 보이는곳까지 왔다.- 신주쿠
![[생활에 도움되는 정보]인천-요나고 왕복 항공권이 단돈 3마넌!!](https://img.zoomtrend.com/2012/05/01/a0016483_4f9e860f5e3e0.jpg)
[생활에 도움되는 정보]인천-요나고 왕복 항공권이 단돈 3마넌!!
오늘자 생활에 도움되는 정보는 돗토리현 관광안내 홈페이지 이벤트인 인천-요나고 항공권 3만원 이벤트입니다. 이벤트에 응모하신 분들 중 200명을 추첨해 인천-요나고 항공권을 단돈 3마넌에 판매하는 이벤트!! (세금/유류세 포함,참고로 뽑히신 분들은 본인 블로그나 페이스북에 여행기를 올려 주셔야 합니다) 서울-부산 KTX왕복도 8마넌(...)에 육박하는 요즘으로서는 꽤 끌리는 이벤트네요. 대상자가 많아 경쟁률도 적을 것 같으니 5~6월에 일본여행 예정이신 분들은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p.s 전 지난번에 가봐서 패스,그 전에 돈이 업어(...on_)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