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일장
Posts
35 posts![[제주도]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바퀴](https://img.zoomtrend.com/2019/07/22/c0014543_5d325ef4ef98e.jpg)
[제주도] 제주시민속오일시장 한바퀴
제주공항이나 제주항에서 움직이며 많이 보았던 5일장이지만 아무래도 전통시장이라 들려본 적은 없었는데 제주누님 추천으로 들려보았네요. 입구도 크지만 내부도 상당한데 주차가 나름 괜찮고 넓어서 좋더군요. 오랜만에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했던~ 오리들이 모여있는게 귀엽~~ 닭들도 한가득~ 오골계같은건가 영계들도~ 토끼들도~~ 옷가게도 많고~ 친구도 지른ㅋㅋ 분식류도 ㅜㅜ 다양했던~ 칼은 뭔가 ㄷㄷ 얇은 호미같은 것도~ 뻥튀기도 오랜만인~ 뭔가 진짜 기계(?)같이 생겼네요. ㅎㅎ 옥수수~~ 생선까지~ 상들도 오랜만~ 뭔가
해남 / 진도 / 벌교
+ 해남 : 땅끝마을 - 진정 땅끝에 가고 싶다면 조금 걸어야 함. (물론, 그 곳까지 가보지 않았음. 언젠가, 하지만 지금은 아님.) - 크게 의미가 있을까하는 생각. - 땅끝이라는 의미 부여보다, 전망대에서 구경하고 바람쐬며 걷는 정도 생각이 좋을 듯. - 가는 길 무난함. - 땅끝마을은 거의 유원지 느낌. (펜션, 게스트하우스, 모텔, 음식점 등의. 조용하게 쉴 곳은 아니었음.) + 진도 : 진도개 - '그냥 경양식'은 6000원으로 즐길 수 있었던! 꽤 괜찮았던 식당. - 오일장에서 진도개 판매하는 곳은 가지 않는 것이 정신 건강에 이로움.(매우 마음 아팠음.) - 운림산방은 괜찮았음. 입장료 부분은 노코멘트. - 세방낙조도 가볼만은 했음.

(제주도)20130202_혼자놀기체험 2일(스압..)
두둥~드됴~ 마지막날이 왔군여.. 전날 게스트하우스에서 신나가지고 마셔 댔더니 아침에 울렁 울렁 혼났어여 ㅋㅋㅋ 그 정신으로 오설록 롤케이크를 샀습니다. 정문이예영 앞에 공사중이여서 엉망이긴하지만... 계속 울렁 울렁 ㅋㅋ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밥으로 술을 눌러줘야 할 거 같아서 밥집을 미친듯이 뒤졌습니다. 글서 오게된 밀항식당...... 속이 안좋아서 뭐 먹을까 하다가 국물 될만한 갈치국을 시켰어여.거기서 문제 였습니다. 아..그거 아시져 술먹고 다음날 가끔 감각이 예민해질때가 있는거 ㅋㅋ 비릿맛과 미원 맛이 온몸을 퍼지더래여;; 한국자 먹고...진짜 아까워서 먹으려고 시도했는데 중도 포기..... 저 맛있는 젓갈들 다 먹지도 못하고 나왔습니다... 여차저차..
![[CV] [Comi] 'MAO' 29권. 이제 진짜 시작인 듯...](https://img.zoomtrend.com/2026/06/26/1782543114-ECA69DEC98A4EC9D98ED919CECA095.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