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시회

포스트: 333
Tags

Posts

333 posts
[2013시드니] 6. Art Gallery of NSW (뉴 사우스 웨일즈 미술관)

[2013시드니] 6. Art Gallery of NSW (뉴 사우스 웨일즈 미술관)

THE SILENT BOY|2013년 4월 19일

(2013/4/6 SAT) 뉴욕에 센트럴파크가 있고 런던에 하이드 파크가 있다면(물론 시드니에도 하이드 파크가 있긴 하지만 생각보다 쬐간하고 탁 트인 느낌도 없엉 ㅎㅅㅎ) 호주에는 도메인이 있다. 도메인은 시드니 CBD 동편에 위치한 넓은 잔디밭 공원. 오페라 하우스 근처 왕립 식물원으로 이어지는 광활한 녹지가 매우 인상적인데 날씨 좋은 오후 도시락 싸 들고 친구들이랑 나와 놀면 딱인 공간이다. 발 밑에는 풀밭이, 고개를 들면 현대식 빌딩이 늘어 선 풍경이라니! 서울 광화문으로 강남으로 당장이라도 싸 들고 가고 싶을 정도다. 보시는 대로 이 곳에선 잔디를 맘대로 밟을 수 있고 나무를 껴안을 수도 있으며 피크닉은 물론 새들이랑 말도 할 수 있단다. 먹이만 안 주면 :) 다만 아직까지 나무랑 우쭈쭈하는 사람

도쿄에서 3월 3일까지 '미나미가' 원화 전시회

도쿄에서 3월 3일까지 '미나미가' 원화 전시회

'미나미가 다녀왔습니다'가 1월부터 방송을 시작한 기념으로 2월 9일부터 3월 3일까지 도쿄 아오야먀의 갤러리 GoFA에서 미나미가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합니다. 전시회장에서는 컬러 원화랑 만화의 육필원고, 애니메이션의 그림 콘티와 대본 등을 전시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념품으로 아트그래프 클리어 화일, 무조건 당첨 제비뽑기 상품 등이 나올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선착순 입장자에게 주별로 선물이 주어지고 최종일인 3월 3일에는 가위바위보 대회의 승자 3명에게 포스터를 선물로 준다고 합니다. 2월 중에서 3월 초까지 도쿄 여행을 계획 중이신 팬들께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그럼... 기간:2013년 2월 9일(토)~3월 3일(일) ※2월 10일은 빌딩 점검 때문에 휴무 회장:GoFa 주도:東京都渋

G-STAR 2012 다녀온 이야기~♤

G-STAR 2012 다녀온 이야기~♤

안녕하세요? 마침 쉬는 중에 G-STAR 2012 와 기간이 맞아 그동안 소문으로만 들었던 행사장을 실제로 다녀와봤답니다. 여러분들이 며칠에 걸쳐서 꼼꼼히 적어주시리라 믿고... 간단히만 올릴께요~ 대략 10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벌써 사람들의 줄이... 예약 구매했었는데, 종이 팔찌 형태의 출입증 받아서 전시회장 들어가니... 오후 1시더군요. 나름 일찍 들어왔다 싶어요. ^_^`... 들어가자마자 바로 보이는 부스가... NEXON(... 이게 우리 회사랑 이름이 비슷해서 가끔 사람들이 착각하는 회사... 으응???) 마비노기 II ARENA 체험관을 준비해놨더군요? 그런데... 이거 알콩달콩 마기노기같은 커뮤니티 있는게임인가요? (그냥 봐서는... 인스턴트 던젼 클리어 형

스퀘어 에닉스, 파이널 판타지 25주년 기념 전시회 개최

취객의 IT 연구실|2012년 9월 2일

출처(작성자) 루리웹 작성일자 2012.09.01 14:27링크 취객 한마디 !!! 스퀘어 에닉스는 9월 1일부터 자사의 대표 RPG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25주년을 기념한 이벤트 '파이널 판타지전(展)을 도쿄 시부야의 '히카리에' 홀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탄생 25주년을 맞는 파이널 판타지 시리즈의 지난 발자취를 돌아보는 취지의 이번 전시회는 9월 1일과 2일 양일 간에 걸쳐 시리즈에 등장한 상징물을 조형화한 전시물과 일러스트레이터 아마노 요시타카의 관련 일러스트 전시, 각종 스테이지 이벤트 및 시리즈 25주년을 기념한 관련 상품 판매 등이 이루어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