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메이션
Posts
5095 posts
요르문간드: 밀리터리!! 무기상인!! 굳굳!!
밀덕은 아니지만 그래도 밀리터리라면 왠지 기분좋게 보게 되는 저한테 단비같은 요르문간드 입니다. 무기상인과 소년병이 나오는 이야기에요. 뭔가 원작이 있는 것 같습니다. 요즘 원작없이 그냥 나오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은 정말로 별로 없는 것 같아요. 주인공인 무기상인은 발랄해보이지만 어딘가에 나사가 하나 끊긴 것 같고. 같이 나오는 소년병은 뭔가 나사가 여러개 빠진 것 같고, 그나마 무기상인 주인공 옆에서 같이 활동하는 대원들이 제정상으로 보이는 이상한 작품이에요 ㅋㅋㅋ 하지만 그만큼 재미있습니다. 이런 저런 무기에 대한 내용이 조금씩 나오기 때문에 왠지 밀리터리 좋아하는 사람들한테는 좋은 이야기거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저거 고증이 뭐 저따구냐! 작가 제 정신이냐!`

아니메에서 일본을 만나다, 이 책에서 궁금한 점 두 가지.
오늘 도서관에 갔더니 신간 코너에 있길래 호기심에 바로 집어왔습니다. 그런데.... 보다보니 좀 응?????????????????????(ㅇ_ㅇ)??????????인 부분이 있어요. 1. 이 저자는 이란 애니의 원작 만화가 타카하시 루미코라고 하는데 금시초문이거든요.(p143) 게다가 타카하시 루미코 팬인 것 같은데 적어도 코믹순정만화가는 아닌 것 같은데.....;;; 2. 에서 두 여주인공이 백합 분위기를 단 한 번도 못 느꼈는데 나란 인간......둔한 건가........아니면 장미(-.-)쪽 뉘앙스에만 예민한 건가. 3. 그냥 한 번 읽어볼 만한 책이긴 한데 깊이가 그렇게 깊게 느껴지진 않아요. 어떤 애니에 대해선 생각하는 관점이 엄청 다르기도 하
엔더맨1인칭
마인크래프트 애니메이션 엔더맨1인칭 입니다ㅋ

기어와라! 냐루코양을 봤습니다.
처음엔 러브크래프트가 어쩌니, 크툴루신화가 어쩌니, 니알라토텝이 어쩌고 해서 이게 뭔 소리야? 하고 검색을 해봤는데 설마 그런 괴생물의 모에화였을줄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가면라이더 패러디가 좀 나온다고 해서 특덕으로서 안볼 수 없군! 이라는 생각으로 본건데 예상보다 훨씬 아스트랄한 작품이었습니다. 그래도, 히로인인 냐루코는 정말 맘에 듭니다. 전 이런 @$%%&한 타입의 여주가 너무 좋더라구요. 아스미씨의 변태연기도 일품. 마요치키의 나쿠루때도 그렇고 이런 연기 너무 잘하십니닼ㅋㅋㅋㅋ 특히 "부끄러워서 아기가 생겨버릴것같아요~"에선 그야말로 소름. 그건 그렇고 애니화되면서
![[Spoiler] 매거진 신작, 킬러가 애키우는 '킬러+시터'. '고치가메' 202, 203권 나온다.](https://img.zoomtrend.com/2026/06/24/1782294468-ED82ACEB9FACEC8B9CED84B0EB8F84EBB984EBA6AC.jpg)
![충격적인 유튜브 조회수와 수익 [ 시청 지속 시간 3분 1400 조회수 기준 ]](https://img.zoomtrend.com/2026/06/23/1782280059-EC8AA4ED81ACEBA6B0EC83B72026-06-21EC98A4ED9B8411.30.11.p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