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10
Tags

Posts

10 posts
버스기사들 운전 중 욕하는 거 승객이 듣고 있어야 하나

버스기사들 운전 중 욕하는 거 승객이 듣고 있어야 하나

버스기사들 운전 중 욕하는 거 승객이 듣고 있어야 하나. 차 막하기거나 주변 차 운전 이상하게 하면 쌍욕한다. 속으로 욕하거나 자기만 들릴정도로 작게 하는 것도 아니다. 쌍욕하는 걸 왜 다른 승객들이 다 듣고 있어야 되는지. 하루 종일 운전만하면 짜증나서 힘들긴 할 듯. 온순하고 욕 안하는 사람도 운전하다보면 성질 드러워진다고. 화물차가 끼어들어 버스기사가 나가 10분동안 욕하며 싸움. 버스기사 들어와 알아달라고 화내시자 할머니가 공감해줌. 그래도 한참 연설하듯 억울함 토해낸 후 출발. 출근시간 늦을까봐 조마조마했다. 버스기사들 본인 스트레스 남한테 화풀이 하는 느낌. 손님이 벨 한번 잘못 눌러 미안하다고 했는데도 계.......

와이프에게 성과급 1700만 원 주고도 욕 먹은 남편!

와이프에게 성과급 1700만 원 주고도 욕 먹은 남편!

와이프에게 성과급 1700만 원 주고도 욕 먹은 남편! 주작이 아닌가하는 이야기까지 나왔던 사례인데요. 성과급이 1700만 원 나와 와이프에게 계좌이체를 했습니다. 당연히 엄청 큰 돈을 보냈으니 칭찬을 기대했겠죠. 정작 칭찬이 아닌 욕을 먹었다고 합니다. 뒷자리를 짤라 보냈다는 이유인데요. 남편입장에서는 즐거운 마음으로 보낸건데... 생각지도 못한 아내 반응에 짜증이 많이 난 듯합니다. 돈을 보낼 때 별 생각없이 뒷 부분을 짤라 보냈다고 합니다. 1원도 남기지 않고 다 보냈어야 하는 거냐고 하는데요. 이에 대한 증거로 카톡 내용을 올렸더라고요. 카톡 내용을 보면 신나 돈을 보냈는데 뜬금없이 뒤에 떼니..라고 합니다. 다소 황당.......

블랙 컨슈머가 별거냐. 아 놔 에이 진상아. XXXXX

블랙 컨슈머가 별거냐. 아 놔 에이 진상아. XXXXX

욕나오는 진상열전이다. 우린 세상에서 이런 놈들과 함께 살아가고 있다. 어쩔수가 없다. 그냥 아무렇지도 않게 생각하는거야. 이러지는 말자. 함께 살아가는 세상 아니냐? 아니, 금요일 밤 9시 넘어서 이딴 글을 올리고 있다. 솔직히 욕나온다. 이 XX는 XXX가 없나? 딴데는 전화를 바로 받는단다. 에이XXXX. 지가 제대로 못쓰면 좀 검색좀 해 봐야 하는거 아니냐? XXX는 악세사리냐? 함께 살아가는 세상에서 에티켓, 매너라는 것은 장착하며 살아가자. 배우고 못 배우고의 차이가 아니잖아. 넌 무인도에서 사냐? 내 블로그에서라도 풀어야지. 하... 답답하네. 혹시 나이가 드신 분이면??? 아니 어르신이라도... 이건 아니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