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트리
포스트: 156
Posts
156 posts
러브라이브 - 누마즈 북부의 럽라 콜라보 중심지 이시바시플라자
누마즈역 북부로 온 큰 목적은 사실 여기 가기 위해서였습니다. 이시바시 플라자...지역 백화점인데요. 여기 선샤인 트리가 있다고 들었거든요! 일단 정문 입구부터 러브라이브의 기운이 강하게 풍겨옵니다... 왠지 근접샷을 찍고 싶어 찍은 회장님입니다. 퐁코츠는 전통이에요 안에 들어가면 이렇게 선샤인 소개코너랑 누마즈의 어디어디가 성지인지 다 나와있습니다! 사실상 누마즈역 북구쪽의 성지는 단 하나, 리코 대로밖에 없습니다... 그 리코 대로가 어떤 곳이냐 하면 이런 곳입니다. 이시바시플라자에 가려면 반드시 지나가야 함 자아...그러면 오늘의 목적 달성을 해볼까요... 빠밤!! 백화점 한가운데를 수놓는 산타네소들의 폭풍! 이집 리코는 똘똘해보이네요... 우리집 리코

12월 제주도 해비치호텔의 크리스마스 트리
바람이 너무 불어서 춥긴했지만 대체로 좋은 날씨로 제주도를 즐겼다. 어차피 돌아다닐 생각은 아니었으니 2박 3일이면 충분할 것으로 생각했지만 여유를 부리는 여행으로는 2박 3일은 좀 짧은 듯 해비치 호텔 로비에 있는 커다란 크리스마스 트리는 볼때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녀석이었다. 욕심에는 12월간 찍었던 크리스마스 트리들을 모두 모아서 뭔가 하나를 만들어보고 싶었으나 역시 게으름 혹은 시간이 진짜 없었어서 포기. 크리스마스는 이제 지나지만 크리스마스 트리란 녀석은 연말까지는 그래도 계속 쳐다보면서 즐거워할 수 있을 것 같아서 한 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