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면

포스트: 98
Tags

Posts

98 posts
수면시간과 TV 방송 관련 잡담

수면시간과 TV 방송 관련 잡담

[http://thestory.chosun.com/site/data/html_dir/2016/10/13/2016101302579.html] 수면과 관련된 뉴스를 보면서 든 생각인데, 올빼미족이신 분들께는 죄송한 말씀이지만 한국을 포함한 세계 주요 선진국에서 시행중인 ‘24시간 텔레비전 방송’은 과연 효율적인 것일까 하는 의문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D+12 6/1 라면에 밥 말아먹다

6/1 아침 일본라면을 먹으면서 쉐어에 있는 밥솥으로 밥을 지었다.. 밥은 렌지밥보다 맛있게 되었지만, 쉐어의 밥솥은 밥을 눌러붙게 하는데 재주가 있었다. 어찌되었든 라면에 밥을 말아 먹은후 열심히 밥솥닦이 내공을 빌려 원상복귀 시킨 후 오늘은 수면을 일부 취하였다. 일어나 보니 벌써 점심시간이었지만 아까 먹은 라면 + 밥 때문인지 그렇게 고프진 않았다.. 그래서 남은 시간동안 자판도 잘 안적히는 느려터진 내 폰을 테그라크 커널로 하면 괜찬아 진다는 말을 듣고 커널 변경을 해보았다.(루팅은 아직 하지 않았다 단순히 커널 교체) 이것도 시스템 관련인지라 그런지 할 때는 ㅎㄷㄷ했지만 그래도 많은 정보가 이미 인터넷에 돌아다니고 있기에 실행을 해보았다.. 처음에는 리커버리모드로 나와서 뭐지 실패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