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포스트: 4060|아이템:제주도(3950)
Tags

Posts

4060 posts
제주도 여행 끝

제주도 여행 끝

33.GONY|2012년 8월 17일

제주도는 역시 짱! 마구마구 보고 느껴도 흘러 넘치는 매력을 주체 할 수 없는 곳. 여행을 다녀오면 항상 아쉽다. 집에 가기 싫고 좀 더 머무르고 싶다. 하지만 이번 여행이 나에게 알려준 건 최고의 여행도 가족이 있는 집 보다 못하다는 것. 머뭄이 있기에 떠남이 가치 있는 것이라는 거다.

욕먹고도 또 쓰는 비행기 타는 포스팅- 창이 공항에 도착하니 이미 오밤중 ㅜㅠ

욕먹고도 또 쓰는 비행기 타는 포스팅- 창이 공항에 도착하니 이미 오밤중 ㅜㅠ

Home of skywalker|2012년 8월 11일

공항에서 정말 지겨웠다.. 싱가폴로 가는 비행기를 탈 때에는 반드시 비행기 왼쪽 창가에 타는 것을 추천!!! 서해안을 거쳐서 제주도를 지나 가는데.. 이번이 유독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서해안의 풍경이 그대로 보였다.. 어딘지는 잘 모르겠지만서도.. 암튼 서해안을 따라서 밖의 풍경을 보면서 갈 수 있어서 정말 좋았다.. 전에도 이야기 했지만서도 비행기 창밖에 보는게 정말 재미있다.. 이번에는 특히 더 했는데.. 날씨가 좋고 볼거리가 많았다.. 우리나라를 벗어날 때까지 창밖을 구경하느라 심심하지가 않았다.. 우선 비행기가 뜨자마자 비잉 크게 돌면서 영종대교가 보였다.. 그동안 날씨가 맑았던 날도 많았던 거 같은데 이렇게 영종대교가 깨끗하고 가깝게 보였던 적은 없었던 거 같다..

플래닛..평범한 하루..

플래닛..평범한 하루..

purple stage|2012년 8월 9일

어느 맑은 날...제주도 플래닛의 하루 입니다.^^ 언제나 부지런한 제주 할망님들..해녀 할망님의 출근길 뒷모습입니다. 할망님 ...멀어져 갑니다.오늘도 만선(?) 하세욧!!! 선명선명한 날씨 입니다.빨래가 10분만에 쾌속건조 되는 자외선 지수 입니다. 날이 맑으면 물롱~썬셋도 이뻐욤~구름 반 공기 반 이면~제 점수는요~~!!! 비양도에 불이 켜지고 고기잡이 어선이 반짝반짝 빛나는 저녁입니다. 자세히 보면 조그만 달님도 떠있고...조금 더 어두워 지면 귀여운 별님들도 볼수 있답니다. 그렇게 제주도 플래닛의 하루가 갑니다.. www.planet1702.com

제주도 여행기

제주도 여행기

일상의 이야기|2012년 8월 7일

새벽 7시 45분 비행기를 타기위해 아침 일찍부터 출발한 아빠와 동생입니다ㅠㅠ 너무 더움 새벽인데도 저는 배고파서 먹을꺼 사러간사이 아빠와 동생은 비행기를 기다리며 곤히 푹 깊은 딥슬립.-_-,, 도착하니까 날씨가 너무 좋은데 충격적인 소식 패러글라이딩이 취소, 왜오애ㅗ애왜오애ㅗ애왜오애왜오애왜오애오애ㅙ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 이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패러글라이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쩔수 없지 식도락여행으로 교체 하아 살 엄청 찐듯..ㅋㅋ 저중 흑돼지와 물회가 진짜 대봑 고모와 나 속도를 즐기며 타는중 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