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포스트: 4060|아이템:제주도(3950)
Tags

Posts

4060 posts
제주도 여행(삼일, 마지막날)

제주도 여행(삼일, 마지막날)

Life is goooood|2012년 7월 1일

31일은 사진이 별로 없어서 합체!30일은 바다 가서 배도타고 놀았당~하아..제주도 음식이 그리워 ㅠㅠㅠㅠㅠㅠㅠ해산물이 아주 싱싱싱싱싱싱! 점심먹고 뒤에 섬을 배경으로 찰칵! 점심을 해녀 식당에서 먹었는데..꿀맛이었당! 난 원래 해산물 안좋아하지만 제주도에서 먹은 것들은 다 맛났다 ㅎㅎ 엄마 아빠도 찰칵! 바람에 머리가 하늘로 ㅋㅋㅋㅋㅋㅋㅋ지못미..ㅠ 차까지 우도로 통통통통...난 배가 싫다 ㅠㅠ멀미나 ㅠㅠ 통통통통.. 다들 뭘 찾고 있는거지?ㅋㅋㅋ 어여쁜 울 오마니~S2 빨간 머리 앤의 집이라는데.....왜 제주도에 이걸??ㅋㅋㅋㅋㅋㅋ그래도 예뻤다. 아기자기하고 ㅎㅎ 아빠! 배! 조심! 예전에 일요 특선 만화로 했을때 참 재밌게 봤었지... 아부지 표정.....

제주도 여행(이튿날)

제주도 여행(이튿날)

Life is goooood|2012년 7월 1일

29일날은 바다가 밑에 있는 절벽(?)같은데 갔다가 동물원에도 가고 허브나라도 가서 전체적으로 바빴던 하루였다. ㅋㅋ 사진보면서 생각하는건데.....내가 찍어서 그런지 내사진이 별로 없네..ㅠㅠ..담부턴 셀카도 열심히 찍어야겠어! 아침에 호텔 창에서 찍은 바닷가! 밤에 등대쪽으로 걸어갔는데 아빠랑 나랑 별똥별을 봤돠! 그러나 소원빌기엔 시간이 너무 짧았을 뿌니고 ㅠㅠ 아침부터 오붓한 엄마아빠~S2 뭐하시남요?ㅋㅋㅋㅋ 절벽 도착~물론 이름이 있긴한데 까먹었다람쥐....ㅠㅠㅋㅋㅋ여기서 꽤 오래 걸었다. 중간에서 한컷~ 사진 잘~나왔당!근데 어무이는 어디?ㅋ 다정하네~/ㅅ/ 바다가 이쁘오...뛰어내리고 싶다 막막ㅋㅋㅋ 응?너는 왜 여기있니 망아지야...난 말이 시러

제주도 워크샵

제주도 워크샵

몰입|2012년 6월 29일

회사에서 워크샵을 미루다 미루다.. 제주도로 가기로 결정! .. 멀리도 가는구나 .. 라며.. 2박3일간 출발~ 비록 사진은 몇방 못찍었지만.. 날씨도 구리고 화질도 구리고.. ㅠㅠ 1일차, 첫날부터 날씨는 흐려졌지만 올레 6코스부터 거꾸로 1코스까지 행군 1일차, 올레 6코스 소정방 폭포 시원하고 좋았는데 사진이 어둡게 찍힘. 2일차, 비가 종일와서.. 차타고 건물안쪽으로 들어가는 곳만 방문. 이곳은 만장굴. 동굴안에서는 그냥 걷기만 하고 나오는 입구. 입구가 멋졌음. 2일차, 일출봉에서 비가와서 올라가진 못하고.. 전복뚝배기 흡수. 첫날의 행군 그리고, 둘쨋날 종일 비가 와서 차만 탄 기억 밖에 없지만 나름 재미있었던 워크샵이었다. 어디 가는걸 좋아하진 않지만.

제주 성산 일출봉에서...

제주 성산 일출봉에서...

백화현상의 건프라|2012년 6월 27일

제주여행 마지막날, 오전 일찍 성산 일출봉에 갔다왔어요. 일출봉 입구에서... 관광객들이 정말 많습니다. 특이한 점은 우리나라 사람들보다 중국인들이 훨씬 많아요 한 90프로 정도... 주차장에 중국인들이 타고온 관광버스가 60여대 정도... 바람이 정말 많이 부는데, 치마 입고 온 여자분들이 많군요. Dkny(독거노인)분들은 필수코스???ㅋ 가발 쓰시는 분들은 조심하셔야할듯... 모자 날라가신 분들 몇분 계심... 정상에서 내려다 본 풍경... 정상까지 왕복으로 1시간 정도 걸리는군요. 평소 운동하고는 담쌓고 산 즈질 체력이라 무지 힘들었지만, 제주여행의 필수코스라 생각됩니다. 어쨌든 제주여행도 다 끝나가는거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