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포스트: 4060|아이템:제주도(3950)
Tags

Posts

4060 posts
[제주도 2박3일] 2. 녹차밭과 곽지해수욕장에서 화보촬영(?)

[제주도 2박3일] 2. 녹차밭과 곽지해수욕장에서 화보촬영(?)

이번 포스팅에선 제주 서부 두 곳-오설록 티 뮤지엄과 곽지 해수욕장을 다루겠습니다 :) 둘의 공통점은 1. 사진 찍기 좋음 2. 입장료 없음 3. 제주 서부에 있음 - 이 정도인데요. 방문순서대로 우선 오설록 티 뮤지엄부터! 오설록 티 뮤지엄은 아모레퍼시픽에서 만든 곳으로 입장료가 무료이고, 굉장히 드넓은 녹차밭 또한 무료로 개방하며 관광객들이 자유로이 사진을 찍을 수 있게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좋아해서 제주도 갈 때 반드시 가는 곳이기도 하고요. 이번엔 렌트해서 갔지만 예전에 렌트하지 않고 갔을 때 경험을 살리자면 택시 관광을 하면 여기서 놀 수 있습니다. 기사님께서 사진도 잘 찍어주세요~ > 1. 태풍 덴빈이 온 날 제주도로;; 2. 녹차밭과 곽지해수욕장에서 화보촬영(?) [본 포스트]

[제주도 2박3일] 1. 태풍 덴빈이 온 날 제주도로;;

[제주도 2박3일] 1. 태풍 덴빈이 온 날 제주도로;;

어제 예고한 제주도 여행 포스팅 시작합니다~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2박3일 일정이었습니다. 근데 출발일인 8월 30일은 제목에 썼다시피 제14호 태풍 덴빈이 한반도로 온 날입니다;; 과연 갈 수 있을지도 의문이었죠 ㅠ_ㅠ 하지만 다녀왔으니 이렇게 여행기를 쓰고 있겠죠? ㅋㅋ 위 사진과 같이 제주에어를 타고 갔는데 사실 타이밍이 기가 막혔습니다. 아무래도 성수기 기간이고, 근데 예약은 다소 늦게 한 바람에 좋은 시간을 못구해 오후 1시45분 출발이라는 애매한 시간으로 비행기를 예약했는데 이게 복이 될 줄 몰랐어요. > 1. 태풍 덴빈이 온 날 제주도로;; [본 포스트] 2. 녹차밭과 곽지해수욕장에서 화보촬영(?) 3. 돔베돈에서 각종 제주돼지 먹어보기 4. 이 숙소 추

포스팅 예고 : 제주도 여행기

포스팅 예고 : 제주도 여행기

지난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제주도는 꼬꼬마때 포함하면 다섯번째, 하지만 꼬꼬마때는 기억에 없으니 실상 네번째라고 볼 수 있는데요. 전에 다녔던 곳과 다른 곳을 다녀서 마치 다른 곳을 다녀온 느낌이예요. 그래서 제주도 여행을 곧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 간략히 일정을 말씀드리면 8월 30일 - 오설록 티 뮤지엄 - 곽지해수욕장 - [저녁식사] 돔베돈 : 돔베고기와 흑돼지구이 8월 31일 - [아침식사] 잠녀해녀촌 : 성게보말죽 - 김녕항 : 요트&스노클링 투어 - [점심식사] 에코랜드 푸드코트 : 성게미역국 - 에코랜드 - 카트장 - 트릭아트뮤지엄 - [저녁식사] 한성식당 : 참돔회 - 성산일출봉 9월 1일 - [아침식사]

[제주도] 성산포에서 김녕까지 해안도로 드라이브~

[제주도] 성산포에서 김녕까지 해안도로 드라이브~

타누키의 MAGIC-BOX|2012년 8월 23일

길가다 좋으면 그냥 찍고했던지라 어디가 어딘지는 잘 ㅎㅎ 날씨가 따뜻해서인지 녹조나 미역이 좀 있기도 했지만 화창한 제주도 날씨가 쉽게 보기 힘들었던지라 참 좋았었네요. 정식해수욕장이 아닌데서도 물놀이 하시는 분들이 많으셨던~ 잠깐 정식아닌데서도 들어가볼까~하다가 다들 샤워장이 없어서 포기 ㅋㅋ 주변 민박에서 묵거나 차량으로 이동하면서 노시는 분들인 것 같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