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경

포스트: 119
Tags

Posts

119 posts
[설악산] 눈쌓인 중청에서 한계령으로~

[설악산] 눈쌓인 중청에서 한계령으로~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2월 10일

대청 일출보고 중청 대피소에서 아침밥 먹고 한참 쉬다가 재출발~ 그래도 역시 사람들이 많이 다니는 길이라 잘 닦여 있습니다. 눈이 많이 오면 폐쇄되는 곳도 있는데 다행이었네요. 눈눈~ 내설악 설경~ 저쪽 방향이 한계령과 귀떼기청봉인데 이날 정말 힘들었네요. ㅠㅠ 8km가 너무 길어!! ㅠㅠ 올해는 체력 좀 늘려야겠다고 저절로 다짐하게 만듭니다. 겨울인데 동고비가 왜이리 살쪘누~ 하늘이 너무 맑아 달이 계속 떠있는게 정말 ㅠㅠ)b 조금가면 되겠지 조금가면.....오랫만에 행군 생각날정도 ㅠㅠ 이쪽 코스를 타면 만나게 되는 명물 아치형 나무, 그런데 눈이 너무 많이 쌓여서 지대가 올라간건지 나무가 주저 앉은건지 지나갈 수가 없더군요

[설악산] 권금성 설경~

[설악산] 권금성 설경~

타누키의 MAGIC-BOX|2013년 1월 22일

올해 첫 등산은 대청봉이 될 예정~~~이었지만 장염 비스므리~~한게 여행지에서 걸려버려서 케이블 타고 권금성 올라가는게 처음이 되어 버렸네요. 주사도 맞고 흐규흐규 ㅠㅠ 케이블타고 슝~~~ 아이폰5 사서 마음에 드는건 파라노마 기능~!! 아 이거 너무 좋네요. 그 전까지 파노라마 만든다 만든다 하면서 귀찮아서 못만들고 찍어놓은 것만 많은데 바로바로 만들어주니 ㅠㅠ)b DSLR도 나중엔 되겠죠. ㅠㅠ 거기서 한 10여분만 올라가면 바로 정상입니다. 저 바위 위까지 올라가야하지만 가기까지가 함정 투성이 ㅋㅋ 눈 생각 못하고 아이젠 안가져오신 분들은 많이 넘어지시더군요;; 물론 밑에서만 봐도 시원하긴 합니다. 진짜 정상은 저~~ 바위 위 이런 경사지만 기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