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톤보리

포스트: 400|아이템:도톤보리(116)
Tags

Posts

400 posts
오사카(간사이) 3박4일 여행, 4일차 - 오사카

오사카(간사이) 3박4일 여행, 4일차 - 오사카

오사카 3박 4일 여행. 4일차 '오사카' 4일 차는 호텔 체크 아웃 이후 도톤보리와 천수각을 구경했습니다. 첫째날에 가지 못한 천수각을 둘러보고 오사카 도톤보리거리를 구경했습니다. 그리고 아쉬운 귀국 ㅠㅠㅠㅠㅠㅠ *아래의 내용의 나온 장소의 정확한 장소나 가는법, 지하철&버스 타는법은 댓글 달아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원래 계획은 빠르게 호텔에서 체크 아웃을 한 다음 도톤보리에서 아침을 먹고 9시 30분에 열리는 천수각으로 갈려고 했으나- 아침으로 먹을려고 계획한 SEI님 께서 추천한 라멘집이 10시부터 해서 그냥 멍하니 도톤 보리 거리를 돌아다녔습니다. 우선 길 가다가 옆의점 옆에 원피스가 있길래 한컷 찰칵- (그리고 보니 원피스 안본지도 오래됬구나) 여러

2012. 01. 오사카 여행 두번째 - 3. 명물카레 지유켄과 치즈케이크..

2012. 01. 오사카 여행 두번째 - 3. 명물카레 지유켄과 치즈케이크..

수륙챙이|2012년 7월 2일

덴덴타운에서 쇼핑을 하다 보니,시간가는줄을 모르겠군요..=_=.. 어느 새 해가 떨어지고 어둑어둑해져서,숙소에 쇼핑한 물건들을 가져다 놓고,키를 들고 바로 옆 도톤보리로 향합니다.. 비가 조금씩 오긴 했지만,대부분의 사람들이 우산도 없이 돌아다니더군요..-_-.. 위에 보이는 타코야키 집에서 간단히 타코야키와 생맥주를 먹었습니다.. 역시 일본 타코야키는 맛있어요..무엇보다 문어가 커서 그런가.. 도톤보리는 낮보다 밤에 와야 제맛인 것 같습니다.. 여기저기서 반짝반짝 빛나는 다양한 간판들..명동에 비해서 특색있는 간판들이 참 많은 것 같네요.. 서울에도 명동이나 강남이나, 번화가는 참 많지만,그런 곳은 왠지 시끄럽고 혼잡하고 지저분한 느낌이 있는 것에 비해,일본은 뭔가 정결한 느낌이라고 할까요

2012. 01. 오사카 여행 두번째 - 1. 또 다시 오사카로..

2012. 01. 오사카 여행 두번째 - 1. 또 다시 오사카로..

수륙챙이|2012년 7월 2일

2012년 구정 연휴를 맞이하여,또 다시 한국을 벗어나서,일본 오사카를 다녀왔습니다.. 사실 아직 그럴 나이도 아니지만..왜 아직도 여자친구가 없냐..결혼 안 할 생각이냐..좋은 회사 (??) 다니면서 왜 솔로냐..이런 말들을 연휴때 듣기 싫어서..도망가는 것이라고 볼 수도 있겠네요..ㅠ_ㅠ.. 일본에 가기 바로 전 날..안산에 있는 공장에서 미팅이 있어서,아무 생각 없이 차를 끌고 다녀왔는데.. 평소에 1시간 ~ 1시간 30분이면 올 거리인데..회사까지 2시간 40분이 걸렸습니다..ㅠ_ㅠ.. 일을 끝마치고 집에 가서 짐을 싸고,역시 제주항공을 통해 다음 날 아침 일찍 간사이로 출발했습니다.. 공항은 이제 하두 많이 들락날락 거려서 별로 새롭지가 않아요..-_-.. 이번에는 숙소를 플로랄 인

2011. 09. 오사카 여행기 - 3. 덴덴타운과의 첫 만남 !!!

2011. 09. 오사카 여행기 - 3. 덴덴타운과의 첫 만남 !!!

수륙챙이|2012년 6월 19일

"나" 라는 사람을 표현할 수 있는 방법은 참 많다고 생각한다.. 지금의 "나" 는.. 정장 비슷하게 옷을 입고 차를 가지고 출퇴근을 하는,어엿한 회사원이기도 하며,주말에는 친구들을 만나서 야구를 보러 다니기도 하며,게임방에 틀어박혀서 게임도 하지만.. 그 이전에,대학교 때부터 흔히 말하는 "오타쿠" 쪽에 가까운 족속이였다.. 그래서 작년에 모 그룹 대졸공채에 합격했을 때,친구들이 가장 많이 했던 말이.."이제 오타쿠 짓을 접겠네??" 였다.. 물론, 그 결과는..점점 더 오타쿠 짓에 많은 돈을 투자하게 되어 버렸지만 말이다.. 오사카 여행의 가장 큰 목적 중 하나는,바로 "덴덴타운" 이였다.. 흔히 말하는 일본의 서브컬쳐..애니매이션, 미연시 쪽에 지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기에,무슨 일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