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07

포스트: 302|아이템:007(296)
Tags

Posts

302 posts
또 블루레이를 질렀습니다.

또 블루레이를 질렀습니다.

오늘 난 뭐했나......|2012년 5월 5일

사실 이번에는 좀 씁쓸한 지름입니다. 모 블루레이몰이 폐업하면서 할인하는 것들을 사모은거죠. 좀 아쉬운 일이지만 이런 기회가 흔치는 않으니까요. 우선 언스토퍼블입니다. 굉장한 영화였죠. 총 한 발 안 쏘고도 이런 서스펜스를 만들어낸다는 것이 말입니다. 서플먼트도 완벽하게 한글자막이 달렸습니다. 디스크 이미지도 꽤 괜찮은 편 입니다. 내부 이미지 역시 잘 해 놓은 편이죠. 007 썬더볼입니다. 국내에서는 슬슬 판매 종료가 되는데, 이렇게 또 한장 구했죠. 스펙은 뭐 거의 전작들과 동일합니다. 디스크 이미지 역시 비슷한 편이죠. 역시나 충실한 내부 이미지를 자랑합니다. 뭐, 그렇습니다. 아직까지 007 시리즈가 모두 정발

드디어 나오는구나! "007 스카이폴" 촬영장 사진입니다.

드디어 나오는구나! "007 스카이폴" 촬영장 사진입니다.

오늘 난 뭐했나......|2012년 5월 2일

개인적으로 이 영화 역시 굉장히 기다리고 있던 영화입니다. 너무 오래 기다렸다는 생각이 들 정도죠. 그노무 퀀텀의 배후는 언제 캘건지 말이죠. 드디어 악당중 하나인 랄프 파인즈 역시 나오네요. 느낌은 역시나 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