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78 posts
마영전 시즌2는 지옥입니다.
짤방은 벨라로 불타는 콜헨 솔플영상(...) '마영전 시즌2는 전 레벨대의 유져가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라는 게 개발 당시에 나왔던 이야기인데, 막상 플레이하니 지옥이네요. 난이도가 딱 70렙 전과 후로 나뉘는데, 70렙 이후는 일반 스토리를 가도 EP6 히어로 도는 기분을 느끼네요. 오늘 이비로 카루 잡으러 갔다가 전멸당하고, 시간 끝날때까지 어시러쉬까지 해가면서 싸웠습니다. 벌이 짜증나서 먼저 잡았더니 버프가 팍 걸리네요? 덕분에 공속과 데미지가 두배로 뻥튀기... ㅇㅈㄴ 결국 못잡고 포기했는데, 개그인건 제 이비가 14k였고, 같은 파티에 있던 검시타 한명도 14k. 그런데 뎀이 안박혀요... -_- 덤으로 리시타 한명은 방어력 8천인데 두대맞고 다운. 기존 만렙(70)찍었던
![[마영전] 시즌2 패치 후 첫 체험기](https://img.zoomtrend.com/2012/08/26/b0052152_5039c3a7c41e3.jpg)
[마영전] 시즌2 패치 후 첫 체험기
뭔가 체험기만 올리는 것 같은데 기분탓인가.. 아무튼 마비노기 영웅전 시즌2 패치 이후 첫 플레이 체험기입니다. 어제 저녁에 보관함 4개 준다고 해서거기낚여서 접속한김에 게임 좀 했네요. 지난 주에 서큐셋을 받고 싶었으나 그 땐 에미넴 콘서트가 더 중요했으니[...] 에실트 귀여워요 에실트 인중 부분이 좀 이상한 것 같긴 하지만[..] 대장간에 넣어놓고 비빔면 비벼오니 8시가 넘어 있더군요. 좀 기다리니 어제의 멘붕타파 이벤트 상품인 보관함 패키지가 들어옴. 계정간 거래가 가능한 건 좋은 듯. 이걸 우클릭하면 보관함 이용권이 4장 나옵니다. 피오나에 3개 쓰고 이비에 1개 써 줬습니다. 퀘스트가 이것저것 추가 되었더군요. 피리부는 사나이라거나 거지라거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