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2

포스트: 678|아이템:시즌2(137)
Tags

Posts

678 posts
[영웅전] 시즌2, 테스트서버 오픈

[영웅전] 시즌2, 테스트서버 오픈

Dog House|2012년 7월 28일

이번엔 낚시 아니고 진짜로. 피로도 추가되고 페북연동되고, 페북 저게 문제인데 저게 뭐라고 버튼판정이 이상해서 채팅창 클릭했는데 갑자기 페북이 뜹니다.ㅡㅡ 콜헨에 가면 아네스트가 어쩌고저쩌고 하는데.....잉???? 시즌2깨면서 기억력 다 리셋되서 플레이어가 치프틴을 잡은 사실이 사라졌거늘... 얘네 스크립트 시즌2유저 배려해서 좀 나눠줄려나,했는데 그런거 없습니다 이동방법은 마차처럼... 아 미친 내가 프섭을 플레이하면서 째섭마냥 점프키도 따로 설정해야한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르반 마을 풍경 이미 공식 홈페이지에서 대놓고 이미지 뿌렸으면서 로브입고 나오기는.... 여차저차해서 트레져헌터 입단 시험을 치르게 된다. 아네스트 그년, 나보고 트레져헌터고 어쩌고 하더니 야매로 부

[마영전]이것이 벨라인가...

[마영전]이것이 벨라인가...

벨라 영상입니다.. 리시타와 같은 듀얼소드를 이용하지만 한쪽은 역수로 쥐고 있네요. 개발자 인터뷰에서 모션 역시 새로 만들었다고 하니, 리시타와 충분히 차별되길 기대합니다[....] 무기는 아마도 리시타와는 공유하지 않겠지만요. 반격모션은 좀 과장된 느낌도 있긴 하지만요. 표정이 상당히 매력적입니다[....도도하고 시크한 이미지라던가요] 그리고 슴..... 시즌2에 나온다는 장비입니다. 여해적 복장이 꽤 맘에 드네요. 시즌2 나오면 꼭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이거 설마 기본 이너는 아니겠죠?ㅠㅠㅠ 상반신만 보면 그냥 내복스멜도 나긴 하는데... 여하튼 오래간만에 마영전을 다시 해볼까...하는 생각이 들게 하는 신캐릭터 추가 소식 자체는 굉장히 반갑기도 하고.. 최근 이그

< 사이퍼즈 > 시즌 2 - 이제야 소개할 만한 게임이 되었네 :)

< 사이퍼즈 > 시즌 2 - 이제야 소개할 만한 게임이 되었네 :)

< 사이퍼즈 >가 얼마전 시즌 2를 선언하면서 공성전에 변화를 더했습니다. 그전까지는 공식전, 친선전 밖에 없었지만, 여기에 일반전과 협력전이 추가되어 총 4가지 공성전이 가능해졌습니다! 총 4가지의 공성전 모드 특히 '협력전' 모드의 추가가 반가운데요, 플레이어 vs NPC라는 PVE의 모드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말하긴 그렇지만 < 사이퍼즈 >는 확실히 재미있습니다. 5 대 5의 팀을 짜서 팀의 승리를 위해 치열하게 싸웁니다! 1초의 시간을 다투는 조작, 상황을 읽고 전략을 겨루는 맵 리딩, 캐릭터 간의 조합을 통한 팀 플레이까지. 종일 우세하게 진행하다가 역전되기도 하고, 백중지세로 다투다가 한방에 무너지기도 하죠. "게임의 재미란 그래픽만이 전부가 아니

마영전 시즌 투...

마영전 시즌 투...

포병은 포병포병해!|2012년 7월 2일

바다에서 전투한다네요... 새로운 보스가 등장하면 그 보스의 신체부위를 뽑아다 만든 신무기도 등장할 듯 한데... 대체 몇 렙제 무기가 나오려나...싶네요. 뭔가 새로운 방식의 전투들이 도입된다고 하니...일단 기대중입니다. 근데 이 컨텐츠가 과연 몇 달을 갈까...하는 우려도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