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244 posts
가을휴가 part.1
그간 미뤄뒀던 여름....아니 가을 휴가 다녀왔습니다^^일단 기차타고 고고고~~~전주에 도착!전주 한옥마을이 유명하다더군요~그래서 숙소도 앞마당에 연못이 있는 한옥으로 정했습니다^^경기전, 향교, 전동성당 등 역사적인 건축물도 많지만, 마을 자체가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어서 여유있게 산책하듯 걸으며 여기저기 보는 재미가 있는 곳인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전주를 떠나 광주로 출발~~ 광주에 온 목적은 바로 이것! 광주 비엔날레~~~ 근데 열심히 미술작품들 감상하느라 사진이 없습니다....^^;;;;휴가 동안 밥도 안먹고 구경만 다녔냐구요??? 에이~그럴리가요~먹거리 사진은 다음 포스팅으로 소개드리겠습니다^^ 긴 스크롤 내려가며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K리그] 29R (1) - 포항 5위 등극, 하위팀들 나란히 패배
하위팀들이 나란히 패배하면서 하위권의 순위 변동은 없었다. 그리고 8위 경쟁팀인 대구와 경남은 모두 승리를 거두어, 내일 경기를 치를 다른 경쟁팀들인 인천과 성남에게 부담감을 안겨 주었다. 포항 1 : 0 광주 신화용(GK) – 박희철, 김광석, 조란, 신광훈 – 신진호, 황지수 – 노병준(후17 김진용), 황진성, 아사모아(후26 고무열) – 박성호(후32 정홍연) 한 동안 선발에서 제외되었던 조란이 다시 출전. 불을 뿜던 화력은 주춤, 대신 모처럼 무실점 경기. 사실 전반전만 보면, 골만 안 들어갔다 뿐이지 공격 전개와 흐름은 여전히 좋았다. 그리고 황진성은 또 골을 기록. 더 이상의 말이 필요 없는 상승세를 유지 중이다. 후반전은 조금 실망. 체력이 떨어져서 그런 건지 집중
![[이쯤에서 예상해보자] K리그 상/하위 스플릿!!](https://img.zoomtrend.com/2012/08/15/e0041802_502a49f87f95a.jpg)
[이쯤에서 예상해보자] K리그 상/하위 스플릿!!
K리그가 상/하위 스플릿으로 나뉘기까지 딱 3경기가 남았습니다. 서울과 전북의 2강체제에 4위 수원까지는 상위스플릿에 무난히 들어갈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K리그 역사상 처음 시도되는 상/하위 스플릿제도에서 나눠질 8팀과 8팀은 어디가 될지 한번 예상하여 봅니다 ^^ 일단 27라운드까지 치룬 K리그의 현재순위표 입니다. 일단은 상/하위 스플릿이 거의 정해진 팀들을 제외해 보면~ 일단 위에 말씀드린대로 현재 1위부터 4위는 상위스플릿에 확정이죠? 13위부터 16위도 하위스플릿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렇다면 이제 5위부터 12위까지 8개팀이 미친듯이 경쟁을 펼치는 건데요. 문득 보기엔 6위부터 10위팀이 누가 내려오고, 올라갈까 싸움 입니다만! 6위부터 10위까지 이 다섯개팀의 상대들을 한번 짚어보면, 대략

야구투어 2회 광주편 - *
드디어 고대하던 야구투어!!!! 6월이 원래 광주 였는데..알고보니 우리가 골라논 날에 하필 무등구장이 아니였다. 그래서 6월은 어찌저찌하다 스킵.7월로 성큼 밀려남 두번째 투어. * ^ * 광주행 ktx 타러 간만에 서울역이 아닌 용산역으로 고고 그리고 3시간여를 달려 광주도착!!!! 짜란! 도착하자마 기념샷좀 찰칵한후.바로 치킨을 사러 시장으로 고고/ 저번 대전투어편 에서 덧글로 254님이 너무 멋진 정보를 주셔서찾아간. 양동시장의 수일통닭집!!(너무너무 감사드려요 흐흣/ -*- ) 4명 일행인 우리는버스비가 택시비보다 더나오거나 비슷해서 주로 택시를 타고 이동했다. 택시아저씨 넘 친절하시담.양동시장 통닭집앞에 바로 띵동 내려주신. 시장앞 풍경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