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터리

포스트: 518|아이템:배터리(94)
Tags

Posts

518 posts
내공 쩌는 배터리.gif

내공 쩌는 배터리.gif

U'r Life is So Unique|2016년 7월 12일

안 보고도 받고대충 던져도 들어감.

[Xbox One] 플레이&차지킷 및 무선 리시버 개봉기

[Xbox One] 플레이&차지킷 및 무선 리시버 개봉기

2015년 12월 21일(미국 시간 기준) 아마존에 엑박원 PC용 무선 리시버를 주문했습니다.그리고 배대지를 거치고 크리스마스를 거쳐서... 29일 도착했고, 플레이&차지킷은 국내 오픈마켓에다 같은 달 30일에 주문해서 다음날인 31일에 받았네요. 역시 한국 택배가 최고입니다.(국내에 물건이 없어서 언제 올지 기약 없는 거만 아니었다면 아마존 배대지 통한 직구 따윈 안 할 텐데ㅂㄷㅂㄷ) 어쨌든, 국내판과 북미판 차이는 패키지에 한글 문구 있냐 없냐 그뿐이고, 내용물은 똑같네요. 플레이&차지킷에 동봉된 정품 리튬이온 충전지는 신형 엑박원 패드에도 호환이 되는 건 물론, 동봉된 충전 케이블로 충저전잘 됩니다. 윈도우10 노트북에 무선 리시버(USB3.0/2.0 대응) 장착시

에반게리온의 배터리 가동시간ㅋㅋㅋㅋㅋㅋㅋ

1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2:31.54 ID:ImxVbIZO0.net 5분2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2:53.48 ID:QfhDtLkP0.net 네 예비전원 3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3:23.92 ID:6EChU7ja0.net 네 폭주4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3:41.85 ID:vEcdO7SC0.net 네 N2기관5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3:45.78 ID:LgdHRhuG0.net 네 각성6 :風吹けば名無し@\(^o^)/ 2015/11/19(木) 05:23:53.49 ID:xShGyTfq0.net 왜 전원

난감하다

Indigo Blue|2013년 2월 15일

작년 12월쯤부터 프슾의 배터리에 유격이 생겼는지 지멋대로 전원이 나가버리는 현상이 발생해서 프슾을 방치중. 1005라서 AS 받기도 힘들고 배터리 구매 자체도 힘들고. 배터리 유격인지 배터리 커버 유격인지도 정확히 파악이 힘들다. 배터리를 빼고 커버만 끼면 뜨지 않는 걸 보면 유격이 없이 들어맞는걸 보면 배터리 유격같긴 한데 확실한게 아니니까 -_-; 2005나 3005 중고를 사자니 중고도 10만원대가 넘어가는데 어차피 비타츄로 넘어간 마당에 프슾에 그만큼이나 돈을 투자하긴 아깝고. 그렇다고 프슾을 아예 안쓰자니 UMD로 구매한 게임들을 비타츄로는 돌릴 방법이 없고. 이러지도 못하고 저러지도 못하고 벌써 세달째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