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기

포스트: 174|아이템:3기(47)
Tags

Posts

174 posts
지금까지도 누가 주인공인지 잘 모르겠는 애니

지금까지도 누가 주인공인지 잘 모르겠는 애니

1: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2/02(月) 14:43:23.62 ID:UP+AV1b1i 미나미가 저는 경호라나 금서처럼 여기저기서 이야기가 진행되고 하나로 맞물려 들어가는 그런 이야기를 좋아해서 딱히 주인공이 누구냐 구애되지는 않습니다. 2: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2/02(月) 14:43:40.52 ID:8faBtFMe0 일상 3: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2/02(月) 14:43:52.99 ID:QVgIgUiw0 일상계 전반 4: 以下、名無しにかわりましてVIPがお送りします:2013/12/02(月) 14:44:23.17 ID:SnQl2rz60 BLEACH 5: 以下、名無

나노하 2기 극장판의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 from 오피셜 컴플릿 북

나노하 2기 극장판의 스토리에 대한 이야기 from 오피셜 컴플릿 북

無錢生苦 有錢生樂|2013년 9월 27일

반년전에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The Movie 2nd A's(이하 나노하 2기 극장판) BD에 대한 감상문(링크)에서 이 작품의 스토리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에 대해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핵심을 요약하면 TV판의 중요 등장인물이 빠지면서 이야기 구조가 단순해지고 덩달아 긴장감이 대폭 축소된 겉으로만 화려한 이야기가 되었다. 인데, 당시에도 이 견해를 토대로 많은 분과 의견을 나눈 바 있었습니다. 오래전부터 적어도 메인 스토리를 다룬 작품은 빠짐없이 보아왔던 나노하 시리즈이지만, TVA 1기 공개후 대충 10년이 흐른 지금까지 이 시리즈는 캐릭터 일러스트/ 성우/ 덤으로 노래 등으로만 하도 관련 상품 전개 등이 활발하다보니 정작 작품의 근간이 되는 스토리와 그런 스토리를 빚은 제작진의 견해에 대한 언급

신만세 3기라고!?

신만세 3기라고!?

덕질의 의미|2013년 4월 10일

원작자인 와카키 타미키 선생 트위터인데 애니 이야기가 나오고->신만세 이야기가 나오고->7월이라는 이야기가 나온 것 보면 3기 방영은 7월이라는 소리로군요!!! ......................................는 그럼 뭐지... 여신편인가.... 나온다니 좋긴 한데 여신편을 한다 하니 영 떨떠름한 기분이네(....) 여신편 자체도 그렇지만 이후 수습이 좀 이상했던 기분이.. 어디까지 나올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정말 4기 5기 6기 계속해서 나오는 거 아냐(...) 전에 작가가 이런 식으로 드립쳤던 기억이 있는데 말입니다. 여하튼 뭐 나오는 건 좋습니다. 애니 퀄이 좀 좋아야지ㅋㅋ 카논 쨔응 노래 신곡도 나오려나? 싶네요. 나오

Dog Day's 3기 제작 결정

Dog Day's 3기 제작 결정

덕질의 의미|2012년 11월 26일

다들 예상하셨겠지만 자 이제 프로냘드에서 지구로 올 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