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845 posts![[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야, 내가 경고하는데 치토세 공항갈때 리무진 버스 절대로 타지마라 [19]](https://img.zoomtrend.com/2015/03/20/a0016483_550bfa41df8fa.jpg)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야, 내가 경고하는데 치토세 공항갈때 리무진 버스 절대로 타지마라 [19]
여행일정을 마치고 리무진버스를 타고 치토세공항으로 출발,원래는 JR을 타고 가려고 했는데 호텔 바로 근처에 리무진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버스를 이용했습니다. 공항까지 80분이면 간다고 해서 부담도 없었고요. ......그런데 설마했던 버스 정체 지나가는 길에 무슨 경기장? 비슷한게 있었는데 거기서 무슨 이벤트를 하는지 차가ㅋㅋ 안움직여ㅋㅋ 거기다가 주말인 것도있어 차가 완전 꼼지락꼼지락, 이렇게 80분 거리를 3시간 동안 기어가다가 비행기 출발 시간 정확히 65분 전에 국제선 터미널에 도착했습니다. 나: 야, 우리가 지금 카운터까지 전속력으로 뛰어가야 하는건 알고 있지만...그 전에 할일이 있어 친구 : 뭔데?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 팩토리(ファクトリー)[18]](https://img.zoomtrend.com/2015/03/13/a0016483_5502fa4095203.jpg)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삿포로 팩토리(ファクトリー)[18]
여행을 시작한지 넷째날(이자 마지막날) 아침에 방문한 삿포로 팩토리(ファクトリー) 삿포로 팩토리는 예전(그러니까 1900년대 초반)의 삿포로 맥주공장을 쇼핑몰로 개장한공간, 참고로 맥주시음을 할 수 있는 삿포로 맥주박물관과는 전혀 무관한 곳이니 찾아갈때 착각하지 마시고... 관광객의 돈을 뜯어가려는 의지로 가득한 기념품 가게. 귀...귀여워! 곰 주의 표지판과 인생 추락중 표지판(....) 귀엽지만 뭔가 잔인한 느낌의 징키스칸의 진군 내부에는 삿포로 맥주 자료실도 있습니다. 규모도 작고 별건 없지만요(...) 쇼핑몰 내부는 꽤 넓은 편입니다. 쇼핑하려는 분들은 괜찮을지도 그런데 솔직히 말해 일부러 관광하러 갈 필요는 없는 그런 곳입니다
![['15 Sapporo] ⓐ 삿포로의 유명 라멘을 한번에 맛보자 - 삿포로라멘공화국](https://img.zoomtrend.com/2015/03/12/e0041802_5501b1e4ada43.jpg)
['15 Sapporo] ⓐ 삿포로의 유명 라멘을 한번에 맛보자 - 삿포로라멘공화국
이즈 입니다. 쫌 올만에 여행 포스팅이네요? 귀차니즘때문에 쓰지 못했던.... 삿포로 첫 포스팅은 '삿포로 라멘공화국' 으로 시작 합니다 ^^;;삿포로의 유명 라멘집을 한곳에 모아놓은 삿포로라멘공화국을 직접 가기 전까지는 삿포로에 있는줄 몰랐었죠. 그냥 어렴풋이 일본에 유명한 라멘집들을 한곳에 만나볼 수 있는 테마파크가 일본에 있다라고만 알았지. 그게 삿포로인줄 몰랐어요. ㅋㅋ 근데, 거기가 여기였네요? 아하하..위에 보시다시피 총 9개의 매장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위에 한글안내책자도 있으니까 가시면 쉽게 한글로 설명을 볼 수 있어요. 저 팜플랫을 갖고왔는데.. ㅡ.ㅡ; 어디다가 뒀는지 모르겠네요. 흐흐. 여튼 가게별로 어떤 라멘이 유명한지, 뭐가 맛있는지.. 등등이 적혀 있습니다요.확실히 삿포로라멘공화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양고기와 술을 배터지게 먹어보자, 숯불 징키스칸 시마다야(しまだや)[16]](https://img.zoomtrend.com/2015/02/28/a0016483_54f0a694be407.jpg)
[14년 2월 홋카이도 여행]양고기와 술을 배터지게 먹어보자, 숯불 징키스칸 시마다야(しまだや)[16]
저녁을 먹으러 간 스스키노의 징키스칸집, 시마다야(しまだや) 징키스칸은 특제 소스로 양념한 양고기와 야채를 구워먹는 요리로, 삿포로 지방의 명물 요리입니다. ...는 넘어가고 가게 주인이 지온 덕후인 듯?(...) 위치는 지도를 참고하세요. 스스키노 역에서 걸어서 5분 정도 걸립니다. 北海道札幌市中央区南七条西4 ショウビル 1F(연중무휴 18:00~05:00) 저희가 시킨건 시마다야 특선코스(남자 4,000엔/여자 3,500엔. 120분제한) 양고기와 야채, 식사,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코스입니다. 그리고 코스를 한번 먹은 뒤에는 고기든 야채든 리필은 무제한!! +500엔이면 주류 무제한!!! 고기와 술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눈에 불을 켜고 달려들 만한 구성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