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Posts
866 posts
요즘 밀리언 아서 근황
요즘 이벤트중인 요정 그루아갓하 공격력은 절륜하신데 체력이 조루인데다 코스트까지 높으니 이 분을 어찌 할꼬... 여튼 한참동안 아서 글을 안 썼었는데 밀린 근황을 한 번에 정리. 좀 길어질지도... 1차적인 덱 완성 일단은 이렇게 6요정, 4기교, 2마법. 콤보는 대충 러쉬 크라운, 프린세스 크라운, 테크니컬, 페어리 콤보가 터질 것 같네요. 포스는 지금까지 보니 테크니컬 라이즈 정도가 뜨는 것 같던데(...) 일단 콤보나 포스보다는 스펙 위주로 짜서 콤보는 영 그저그렇긴 하지만.. 뭐 비과금이기도 하니 요정이 많은 건 어쩔 수가 없습니다. 여기에 그루아갓하(1레벨)가 들어가게 되면 체력이 5000 깎이고 공격력이 2500정도 상승합니다. 그루아갓하를 만렙까지 찍으면

요즘 근황을 이미지 한장으로 표현해보자
케인은 친구가 적다 근 몇달만의 포스팅인지 모르겠습니다 그것도 한무더기 쌓여있는 게임리뷰를 다 제끼고 디아3 관련내용이 될줄은 상상도 못했(...) 현재 육성중인 캐릭은 야만전사입니다 네 종잇장같은 내구의 야만전사 맞습니다요(...) 힘위주 세팅을 하자니 체력이 후달리고 활력을 맞추자니 딜링능력이 심각하게 떨어지고... 심지어 힘세팅을 맞추고 있는 중임에도 초아리앗 없이는 동생의 악마사냥꾼보다 딜링이 안나오니 할말 다했...orz 악몽까지 깬 이시점에서 마법사나 부두술사로 갈아타야하나 심각하게 고민하고 있습니다 ...최근 트위터에만 빠져서 포스팅이 뜸했는데(심지어 페이스북도 안함;) 방치플레이를 안하도록 신경쓰겠습니다 orz 그런데 3주뒤면 기말고사군요? 야 신난다!
사이퍼즈 근황
OTP의 저주에서 헤어나온지 어언 1달 그간 4월에 있던 알찬 이벤트들을 죄다 재껴버린 탓에 약간 의욕상실을 경험했으나 .. 그래도 좀 하다보니 역시 이 캐릭이 편하긴 편한듯 .. 25급이었던 아이디를 31급까지 올려두었다 30급 레어부스터에서는 갈갈이 레어가 나와서 그냥 갈아버림 아 슬퍼.. 현재 진행중인 도전이벤트는 이번주 내내 여유가 있어서 70판으로 설정했었는데 현재 40판밖에 진행을 못시킴 .. 화요일이 스승의 날인데 선생님들끼리 뭔가 하신대서 일찍 끝나고 수요일이 바로 개교기념일이라 시간은 넉넉하긴 한데 문제는 돈이 없다는것 하하 .. 망할.. 컴퓨터가 없으니 피시방을 가야하고 피시방을 가야하는데 돈이 없고 도전과제 설정은 해놨는데 깨지는 못하고 이무슨.. 그냥 억지부리지 말고 4

마비노기 근황
곧 누렙 250이 되는군요 쪼들리는 어빌들 ㅠ.ㅠ 그 와중에 야생의 마미씨가 나타났다!!! 하지만 머스킷이 아니잖아? 그리고 마비엔 머스킷 없잖아? 안될거야 아마[....] 아 물론 클라를 뜯으면 되지만 그렇게까지는 하고싶지않....;;; 많이 들려오는 브금중 하나를 허접한 악연으로 구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