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포스트: 866
Tags

Posts

866 posts
사이퍼즈 근황

사이퍼즈 근황

그렌제블|2012년 8월 11일

50급되니까 경치가 존나안오름 시발 51급언제찍냐 다이무스 30일치 아바타비용 마련해놓음 계속 합성의 유혹때문에 아슬아슬했는데 마지막에 일반에서 승리함으로써 10판채우고 주과제 완료후 다모아놓음 앵간해서 공식 다이무스하면 승승장구한다 물론 솔플위주로 돌떄 근데 클랜장인 설녀라던가 설녀라던가 설녀같은새끼랄 할때는 자꾸짐 왤까 시발년아 결론 내일도 고추따러감 좆됨 결론 2 수상한상자 이벤하는데 돈 2만원이라도 줬음좋겠음 주괴 100개줘도 좋고 걍 유닉주라 시발제발

Diablo III 근황(?)~♤

Diablo III 근황(?)~♤

안녕하세요? 좀 바빴던 것도 있지만, 그닥 특별한거 없는 혼자 논 이야기 올리기도 멋적어서 몇 번 올리다 말았었는데, 모처럼 한 번 올려봐요. 긴장 풀면... Hell 의 ACT 2 벨리알 잡으러 가서... 열심히 요리조리 잘 하다가... 이제 다 잡았다는 생각에... 얼렁 끝내고 쉬려고 돌격(?)... ... 긴장 풀면 훅~~~ 가요... 결국 좌절모드로 저 이후 몇 번 실패하다가... (그거 있지요? 뭔가 맥이 빠져버린?) 걍 공개방 들어가서 클리어해버렸답니다. 외도(?) 중... Hell ACT 3 진출해서 뛰어다니다가... 왠지 좀 맥이 빠져서... (아직 회복 안된거???) 결국... 지팡이 재료 만들어다가... 알록달록 동산(일명 포니방?)으로 소풍을 가버렸지요.

[APP] 밀리언 아서: 근황

[APP] 밀리언 아서: 근황

어느새 레벨도 46이 되었고 한데 이번 이벤트 빡세네요(...) 다음주 화요일까지인데 제 오더는 이제 레벨 27이니;; 일본 애플에서도 결제가 가능한 카드를 졸업하고나면 꼭 만들어야겠습니다. -_- 이하는 현재 제 덱이랑 그동안 각성시킨 카드들입니다. 구르아가하였나요? 그거랑 슬랩스는 일단 놔두고 있습니다. 히미코가 좋은 카드인진 모르겠지만 일단 각성시켜놓을 생각

[WOW] 근황.

[WOW] 근황.

1. 아! 내가 템씹의 절정으로 치닫는다!! 보시다시피 먹을 템이 딱 5개 남았네요. 그림자의 약병 상급, 벗겨진 피부의 허리띠 상급, 태고의 그림자 인장 반지 상급, 탈피의 분노 상급, 녹아내린 피의 발보호구 상급. 문제는 가는 팟마다 시드가 개병1신같아서... 슈ㅣ발 ㅠㅠ 2. 와우는 망했고 서버엔 병새신끼들만 남아있어!!!! 진심으로, MMORPG랑 AOS같이 여러사람이 협동해서 플레이해야 하는 게임에서는 실력 안좋은 사람들은 예의상 실력 높은 사람들에게 뭍뭍하려고 하지 말고 지들끼리 놀던가 게임을 좀 접어줬음 좋겠다. -_- 용영 올하드를 8번 가서 등짝을 킬한게 딱 4번뿐. 그것도 다른 병새신끼들의 삽질덕에 지옥보고 겨우 킬하던가 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