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185 posts
120617 도쿄여행 (시부야,하라주쿠,도쿄도청,신주쿠)
날씨가 정말 쨍!하다. 4년만이네 시부야! 버스 환승센터인가? FX 가 일본에서도 활동하나보구나.. 저기저기..엄청나게 사람이 많은 교차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스타벅스.. 그나저나.. 청계천에 와서 간판 정리하는 것 좀 배우셔야겠네... 여기는 천하스시! 회전초밥집이지요...ㅎㅎㅎㅎ 이건...괜히 먹었던 것 같다. 식감이..마..느낌이 낫다..-_- 이건..맛있어서 두 접시 먹었지롱..^^ 이건...못먹겠던데...ㅠ 저렇게 힘 없이 쳐져 있는 물고기를..어케... ㅋㅋㅋ삼겹살 맛이 났던 초밥. 乃 천하스시 안녕~ 하튼, 사람은 엄청 많다!! 바글바글바그르르르.. 하라주쿠로 가는 길... 공주놀이 하며 육교를

4번째 일본 출장
얼마안되는 기간에 꽤 자주 일본을 간다.벌써 네번째 일본 출장.4월 23일 15:30분 비행기로 출국하여, 그 다음날인 24일 22:30분 귀국하는 일정. 호텔에 짐을 풀고, 저녁을 먹으러 제법 멀리있는 신주쿠로 향했다.같이 간 김병국과장이 자신의 일본인 친구와 같이 만나는데 합석하기로 했다. - 신주쿠까지의 이동 경로. 신바시역까지는 걸어갔고, 아카사카미쓰케에서 환승했다. - 전철노선표와 요금을 확인. 요금은 190엔. - 발권기에서 190엔을 눌러 표를 뽑고. - 190엔짜리 전철표. - 노선도를 잠시 보고, - 환승역인 아카사카미쓰케역에서 내려- 신주쿠로 가는 전철로 환승.- 목적지 신주쿠역에 도착. - 지하도가 많이 복잡하다.- 백화점 지하공간으로 보이는곳까지 왔다.- 신주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