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ts
6 posts![[브랜드 역사] 가톨릭 성모병원 브랜드 역사](https://img.zoomtrend.com/2026/03/22/1774236343-EAB080ED86A8EBA6ADEB8C80ED9599EAB590EC849CEC9AB8EC84B1EBAAA8EBB391EC9B90EAB1B4EBACBC.png)
[브랜드 역사] 가톨릭 성모병원 브랜드 역사
가톨릭대학교 성모병원의 대표주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서울성모병원은 1970년대 강남 개발 계획에 의해 착공해 1980년 5월 3일 강남구 반포동 시절 강남지역 최초의 종합병원으로 개원하였으며,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에 위치하고 있는 가톨릭대학교 의과대학 산하의 상급종합병원이다. 정확한 공식 명칭은 학교법인 가톨릭학원 산하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이지만, 사실상 가톨릭중앙의료원 체제로 통합적인 운영을 하고 있는 상태다. 현재의 명칭으로 개칭하기 전의 명칭인 강남성모병원이라고도 자주 불린다. 서울아산병원, 삼성서울병원, 서울대학교병원, 세브란스병원과 함께 빅5 병원에 포함된다. 2025년 기준, 1,267병.......

서울 성모병원근처암요양병원, 암환자요양병원 외 한방병원은?
서울 성모병원근처암요양병원, 암환자요양병원 외 한방병원은? 고지방 식단과 불규칙한 일상, 지속적인 긴장감은 인체의 내부 환경을 불안정하게 만들고 장기의 기능을 약화시키는 경향이 있었어요. 나쁜 식습관과 스트레스는 간혹 직접적으로 병을 유발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러한 상태에 처한 사람들은 생활 습관을 점차적으로 개선해 나가며 건강을 향상시켜야 했어요 식단이 주로 기름진 음식으로 구성되어 오랜 시간 동안 지속된 사람들 중에서는 갑자기 소화가 되지 않고 설명할 수 없는 복통이 자주 발생하며 몸무게가 급격히 줄기 시작하는 경우가 있었어요 검진을 바로 받아야 하는 사람은? 이런 증상을 보이는 사람들은 활동량이 적고.......

병원밥은 서울성모병원이 가장 낫더라
안녕하세요 밍구입니다 2개월에 한번 병원을 갑니다 ㅎㅎㅎ 정기검사인데 오늘이 그날이에요 병원을 가는날엔 대부분 병원에서 식사를 하는데요 많은 종합병원을 가봤지만 서울성모병원이 가장 맛나더군요 오늘은 그냥 기본 미역국 입니다 여긴 미역국도 맛나요 ㅎㅎㅎ 보통 병원밥 맛없다고들 하는데 요즘은 많이 바뀌었더군요 가장 싼 미역국이지만 피뽑고 먹는 미역국이라... 아주 맛납니다 소세지에 샐러드 거기에 김치~ 미역국 말고도 맛난 식사들이 많더군요 외주니까 그렇겠지만... 입원하면 먹는 밥은 맛없겠죠? ㅎㅎㅎ 오랜만에 먹어보는 병원밥 건강하자!
일상 20210307 - 20210313
반응형 일상 20210307 - 20210313 날이 따뜻해지니까 미세먼지가 작렬하네요. ㅠ 아부지가 차를 거~하게 긁으셨어요. ㅠ쩝...... 그니까 내가 간다고오.... 요양원에 계신 할머니가 손발이 차가워지고 숨소리가 안 들려서 응급실에 다녀오셨다는 소식을 한달 전 즈음에 들었어요.이제 먼길 가실 준비를 하시는 것인지.... 그래서인가 할아버지 이장을 준비하시네요. 아빠는 우울해하시고. 아빠 모시고 서울성모병원 간 날 지하 스쿨푸드에서 스페셜 마리 한 판 가끔 사먹는 대저토마토 한박스. 미세먼지, 환절기 건강조심하세요~



